ADVERTISEMENT

[함께하는 금융] 차량 무상 점검, 명소 입장권 할인…봄맞이 고객 감사 방문 캠페인 전개

중앙일보

입력

지면보기

02면

삼성화재

삼성화재가 봄을 맞아 고객 감사 방문 캠페인 ‘WAVE’를 전개하고 있다. ‘WAVE’는 언제 어디서든 고객과 함께하며 고객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겠다는 뜻을 담았다. [사진 삼성화재]

삼성화재가 봄을 맞아 고객 감사 방문 캠페인 ‘WAVE’를 전개하고 있다. ‘WAVE’는 언제 어디서든 고객과 함께하며 고객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겠다는 뜻을 담았다. [사진 삼성화재]

삼성화재가 4월 꽃피는 봄을 맞아 고객 감사 방문 캠페인 ‘WAVE’를 전개하고 있다.

‘WAVE’는 ‘We Always Visit Everyone’의 줄임말로 바닷가로 몰려오는 파도와 같이 언제, 어디서든 고객과 함께하며 고객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겠다는 뜻을 담았다. 코로나19 사태로 지난 3년은 보험설계사들의 대면 영업활동에 많은 어려움이 있던 시기였다. 고객과 직접 만나 필요로 하는 정보에 대해 알려주고,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데 있어 제약이 많았기에 아쉬움도 많았다.

하지만 최근 실내 공간에 이어 대중교통 마스크 의무 착용이 해제되는 등 어느 정도 일상이 회복되면서 여러 제약 안에서도 삼성화재 RC(보험설계사)를 믿고 기다려 준 고객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할 수 있게 됐다. 이에 삼성화재는 이번 캠페인을 통해 감사의 마음을 담아 고객에게 유용한 정보와 제휴 서비스, 감사 선물 등을 제공하고 있다.

먼저 본격적으로 야외 활동이 늘어나는 시기에 앞서 애니카랜드와 함께 봄맞이 차량 무상 점검과 와이퍼 브러시 교환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삼성화재 RC(보험설계사)로부터 받은 모바일 쿠폰을 보유하고 전국 441개 애니카랜드에 방문하면 엔진오일, 타이어 공기압 등 20여 가지 차량 점검과 함께 할인된 가격으로 와이퍼 브러시를 교환할 수 있다.

또 화창한 봄날 소중한 사람과 좋은 추억을 쌓을 수 있도록 대관령 양떼목장, 서대문자연사박물관 등 전국 다양한 명소의 입장 할인권도 제공한다. 삼성화재 RC로부터 받은 모바일 쿠폰을 보유하고 해당 명소에 방문하면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다양한 정보 습득을 위한 카카오톡 전용 웹진 ‘R림’도 운영하고 있다. 삼성화재는 이번 캠페인 기간 봄을 맞이해 다양한 봄꽃 명소를 소개하고, 앱테크 등 고객 관심도가 높은 자료도 제공하고 있다.

삼성화재 관계자는 “이번 캠페인을 통해 삼성화재 RC가 항상 고객 곁을 지키며 고객들의 삶에 함께한다는 의미를 전달하고자 했다”며 “앞으로도 2만여 삼성화재 RC들이 고객들과 지속해서 소통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