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카타르항공, 프리빌리지 클럽 회원 전용 항공권 할인 행사 진행

중앙일보

입력

카타르항공은 오는 2023년 10월 29일, 인천-도하 취항 20주년을 맞이하며  프리빌리지 클럽 회원 전용 항공권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카타르항공은 4월 12일부터 18일까지 카타르항공 프리빌리지 클럽 회원을 대상으로 38개 도시를 최대 10% 할인된 가격에 여행할 수 있는 특가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프로모션 가격으로 여행할 수 있는 기간은 2023년 4월 12일부터 2024년 2월 28일까지다.

특가 적용 노선은 바르셀로나, 취리히, 런던, 자그레브, 니스, 아테네 등 유럽 18개 도시, 아프리카 5개 도시, 중동 13개 도시, 미주 2개 도시 등 총 38개 노선이며, 인천국제공항에서 출발하는 항공편에 적용된다.

카타르항공 그룹 한국일본 총괄 지사장 신지 미야모토 (Regional Manager Japan & Korea, Shinji Miyamoto)는 “카타르항공의 한국 취항 20주년을 기념하는 첫 이벤트로 항공권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하게 되어 기쁘다. 또한, 한국인 승객들을 중동 최고의 공항인 하마드 국제 공항에서 맞이하기를 기다리고 있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카타르항공 프리빌리지 클럽 회원에게 적용되는 프로모션으로, 카타르항공의 회원이 아닌 승객들은 카타르항공 홈페이지를 통해 가입한 뒤, 예약 시 프로모션코드 PCAPR23NA를 입력하여 동일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항공권 예약은 카타르항공 공식 홈페이지와 카타르항공 어플리케이션에서 가능하다. (이용 약관이 적용됩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