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뜰리에뷰티아카데미, ‘2022 올해의 우수브랜드 대상’ 미용학원 부문 1위 수상

중앙일보

입력

아뜰리에뷰티아카데미가 JY네트워크에서 주최하고 중앙일보가 후원하는 ‘2022 올해의 우수브랜드 대상’에서 ‘미용학원’ 부문 1위를 수상했다.

미용 교육 전문기관 아뜰리에뷰티아카데미는 미용 국가 기술 자격증 취득을 위한 전문적인 교육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으며 취업과 창업에 필수적인 현장 실무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지역축제, 패션쇼, 모델 어워즈를 비롯한 다양한 행사의 헤어 메이크업 협찬을 지원하고 있다. 실무 경험이 풍부한 강사진의 교육으로 메이크업, 헤어, 네일아트, 피부미용 국가자격증의 높은 합격률을 자랑하고 있으며, 취업과 창업에 특화된 커리큘럼은 수강생들에게 높은 만족도 평가를 받고 있다.

아뜰리에뷰티아카데미 관계자는 “각 캠퍼스 강사진들의 노력과 아뜰리에뷰티아카데미와 함께 해 주신 여러분들의 사랑으로 이룬 수상에 힘입어, 뷰티 산업의 큰 축이 될 수 있도록 앞으로도 꾸준히 성장하는 아뜰리에뷰티아카데미가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글로벌 뷰티 브랜드 아뜰리에뷰티아카데미는 1986년 개교하여 프랑스 파리에 본교를 두고 운영 중이며 전 세계 44개국에서 ‘아뜰리에’ 전문 색조 화장품과 아카데미를 만날 수 있다. 국내에는 1997년에 제품 브랜드 론칭을 하였고 미용학원은 2008년 강남에 처음 개원했다. 현재 서울권 4개, 경기·인천 10개, 영남권 8개, 호남권 6개, 충청권 2개, 원주, 춘천 강원권까지 전국 32개 캠퍼스를 운영하고 있으며 2022년 12월 김해, 천안에 오픈을 예정하고 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