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2022 소비자의 선택] 국내 보건용마스크 시장점유율 1위 기록

중앙일보

입력

지면보기

04면

웰킵스

웰킵스는 국내 보건용마스크 시장점유율 1위를 기록하고 있다.

웰킵스는 국내 보건용마스크 시장점유율 1위를 기록하고 있다.

웰킵스가 ‘2022 소비자의 선택’에서 보건용마스크 부문 대상을 차지했다. 5년 연속 수상이다.

웰킵스는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마스크 브랜드이자 세계 최대 수준의 보건용 마스크 생산력을 갖춘 라이프케어 전문기업이다. 국내 1호 황사용 마스크를 출시했으며, 2016년부터는 5년 이상 국내 보건용마스크 시장점유율 1위를 기록하는 등 다양한 종류의 마스크를 선보이며 온 가족이 함께 사용하는 브랜드로 입지를 굳혀왔다.

지난 2020년 코로나19 초기 마스크 대란 당시엔 최초로 가격 동결을 선언하고 공적마스크 공급량 1위를 기록해 소비자에게 ‘착한 기업’이라고 불리기도 했다. 또 같은 해 식품의약품안전처와 협업해 국내 처음으로 비말차단마스크(KF-AD)를 출시해 큰 호응을 얻었다.

웰킵스 김승태 대표는 “5년 연속으로 ‘소비자의 선택’ 보건용마스크 부문 대상을 받아 영광”이라며 “앞으로 소비자의 건강한 삶을 지키는 국내 대표 라이프케어 기업이 되도록 더욱 노력하겠다”는 수상 소감을 전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