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 소비자만족 브랜드 대상 1위] 국내 최대 동영상 강의 플랫폼

중앙일보

입력

지면보기

02면

에어클래스

에어클래스가 ‘2022 소비자만족 브랜드 대상 1위’ 온라인 클래스 플랫폼 부문을 수상했다.

주식회사 큐리어슬리에서 운영하는 온라인 클래스 플랫폼 에어클래스는 2013년 12월에 출발해 현재까지 4500여 명의 마스터와 1만3000여 개 클래스를 보유하고 있는 국내 최대 규모의 동영상 강의 플랫폼이다. 주식회사 큐리어슬리는 올 상반기 100억원 규모 신규 투자 유치했으며, 지난해 오픈한 에어클래스 라이브 스트리밍, B2B 서비스 등 개발 및 사업 확장에도 속도를 높이고 있다.

김태영 주식회사 큐리어슬리 대표이사는 “앞으로 에어클래스는 다른 어떠한 서비스에서도 찾을 수 없었던 콘텐트와 고객의 생애 주기별 맞춤 클래스를 제공하기 위해 공격적인 투자를 진행해 온라인 클래스 시장의 선두 주자로 자리매김할 것”이라며 “B2C 플랫폼 서비스를 더욱 공고히 해나가면서 B2B 영역 및 솔루션 영역 또한 적극적으로 강화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