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issue&] 식후 혈당 상승 억제 효과 … ‘호당원 프리미엄 골드’ 무료 체험단 모집

중앙일보

입력

지면보기

08면

동진제약

 동진제약에서 ‘호당원 프리미엄 골드’ 무료 체험단을 모집하고 있다. 호당원 프리미엄 골드는 식후 혈당 상승 억제에 도움을 주는 바나바 잎 추출물을 사용했다. [사진 동진제약]

동진제약에서 ‘호당원 프리미엄 골드’ 무료 체험단을 모집하고 있다. 호당원 프리미엄 골드는 식후 혈당 상승 억제에 도움을 주는 바나바 잎 추출물을 사용했다. [사진 동진제약]

대표적인 만성질환의 하나인 당뇨는 식후 혈당을 조절하는 호르몬 인슐린에 대한 세포의 반응성이 낮아져 고혈당이 발생하는 질환이다. 당뇨는 한국의 30대 이상 인구 7명 중 1명이 앓을 정도로 매우 흔하다. 당뇨는 합병증이 가장 무서운 질병이다. 뇌혈관과 관상동맥에 질환이 발생해 생명에 큰 위협을 초래할 수 있다. 또 말초혈관 이상으로 인해 손끝이나 발끝이 괴사하는 등 심각한 합병증이 나타날 수 있다.

최근 20·30세대를 중심으로 디저트 열풍이 불면서 젊은 당뇨병 환자가 늘어나고 있다. 노년이 아닌 젊은 층에서 당뇨 환자가 증가하는 현상은 심각한 사회 문제로 지적된다. 당뇨병은 아무리 철저하게 관리한다 하더라도 시간이 지날수록 악화되는 것을 막을 수 없다. 발병 연령이 어릴수록 합병증이 나타나는 시기도 앞당겨지기 때문이다. 젊다 하더라도 건강을 자신하지 말고 건강한 식생활과 함께 건강기능식품을 통해 건강을 유지하는 것도 좋은 방법이다.

관절 건강기능식품 호관원 프리미엄 골드로 대중에게 입지를 다진 ㈜동진제약에서 당뇨 건강기능식품 ‘호당원 프리미엄 골드’ 무료 체험단을 모집하고 있다. 이번에 출시되는 ‘호당원 프리미엄 골드’는 주원료로 식후 혈당 상승 억제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기능성 원료 ‘바나바 잎 추출물’을 사용했다. 엄선된 부원료로 혈당 관리에 좋은 여주, 야콘, 뽕나무 뿌리 등을 혼합한 추출물로 만든 제품이다.

바나바 잎 추출물은 콘솔산 성분이 풍부한데 이는 포도당 세포의 혼잡을 촉진해 혈당을 낮추는 역할을 한다. 또 바나바 잎에는 타닌·칼륨·칼슘 등이 많이 함유돼 있어 고혈압이나 동맥경화 등 성인병을 예방한다. 또한 당뇨 관리의 민간요법으로 많이 쓰이는 자연물질로 혈당 강하, 혈중 지질 개선 및 체중 감소 등 효과가 연구 결과로 밝혀졌다.

당뇨 환자에게 가장 필수적으로 요구되는 식습관은 탄수화물의 양을 줄여 혈당을 관리하는 것이다. 식습관 개선과 함께 당뇨 건강기능식품 ‘호당원 프리미엄 골드’로 식후 혈당을 관리하는 것이 현명한 방법이다. 여기에다 체내 흡수율을 높이기 위해 액상 형태로 만들어 섭취도 편하다.

무료체험을 원하는 사람은 호당원 프리미엄 골드 전화(1833-2291)로 ‘호당원(好糖元)프리미엄 골드 무료체험’ 이벤트를 위한 개인정보 수집·이용 및 제공 동의서 작성 후 상담이 가능하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