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시선집중] 당뇨 건강기능식품 ‘호당원 프리미엄 골드’ 출시…무료 체험단도 모집

중앙일보

입력

지면보기

03면

㈜동진제약

 ㈜동진제약이 식후 혈당 상승 억제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바나바 잎 추출물을 주원료로 사용한 당뇨 건강기능식품 ‘호당원 프리미엄 골드’의 통큰 무료 체험단을 모집하고 있다. [사진 ㈜동진제약]

㈜동진제약이 식후 혈당 상승 억제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바나바 잎 추출물을 주원료로 사용한 당뇨 건강기능식품 ‘호당원 프리미엄 골드’의 통큰 무료 체험단을 모집하고 있다. [사진 ㈜동진제약]

당뇨는 혈액에 있는 포도당이 제대로 세포로 들어가 에너지원으로 사용되지 못해 혈당이 비정상적으로 올라가는 질환으로 국내 30대 이상 인구 7명 중 1명이 앓을 정도로 흔하다. 잘 조절되지 않으면 여러 가지 합병증이 생길 수 있다. 올바른 식습관 유지, 운동과 체중 조절, 진료와 검사가 중요하다. 식후 혈당 상승 억제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을 섭취하는 것도 방법이다.

관절 건강기능식품인 호관원 프리미엄 골드로 널리 알려진 ㈜동진제약은 당뇨 건강기능식품 ‘호당원 프리미엄 골드’를 출시하고 통큰 무료 체험단을 모집하고 있다. ‘호당원 프리미엄 골드’는 식후 혈당 상승 억제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기능성 원료인 ‘바나바 잎 추출물’을 주원료로 사용한 제품이다. 아울러 부원료로 혈당 케어에 좋다고 알려진 여주, 야콘, 뽕나무 뿌리 등을 혼합한 추출물을 넣었다.

바나바 잎 추출물은 코로솔산 성분이 풍부한데, 이는 혈당을 낮추는 역할을 한다. 또 바나바 잎에는 타닌·칼륨·칼슘 등이 많이 함유돼 있는데, 이는 콜레스테롤 수치를 낮춰 고혈압·동맥경화 등 성인병 예방에 도움을 줄 수 있다. 바나바 잎은 동남아시아에서 당뇨 관리의 민간요법으로 많이 쓰이는 자연물질로, 혈당 강하, 혈중 지질 개선, 체중 감소 등의 효과가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대표적인 만성질환의 하나인 당뇨는 식후 혈당을 조절하는 호르몬인 인슐린에 대한 반응성이 낮아져 혈중 포도당의 농도가 높은 고혈당이 되는 질환이다. 여러 가지 급성 또는 만성 합병증이 발생할 수 있다. 뇌혈관과 관상동맥에 문제가 생기거나 말초혈관 이상으로 인해 손끝이나 발끝이 괴사하는 등 심각한 합병증이 나타날 수 있다.

당뇨 환자에게 필수적으로 요구되는 올바른 식습관은 탄수화물의 양을 줄여 혈당을 관리하는 것이다. 식습관 개선과 함께 ‘호당원 프리미엄 골드’ 같은 건강기능식품을 섭취하는 것도 좋은 방법이다.

‘호당원 프리미엄 골드’는 액상 형태로 만들어 체내 흡수율을 높였으며 먹기에 편하다.

무료 체험을 원하면 전화(1833-2291)로 상담할 수 있다. ‘호당원(好糖元) 프리미엄 골드 무료체험’ 이벤트를 위한 개인정보 수집·이용 및 제공 동의서를 작성하고 상담이 가능하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