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헬스&뷰티] 차별화된 디자인과 기술력 … ‘리: 시리즈’로 건강 챙기세요

중앙일보

입력

지면보기

01면

글로벌 홈 헬스케어 전문기업 ‘미건라이프’가 선보인 신제품 2종

미건라이프는 34년간 축적한 기술과 노하우를 집약해 개발한 의료가전 신제품 ‘리:(Re:)’ 시리즈 2종을 선보였다. 미건라이프의 개인용온열기는 2002년 처음 ‘현재 세계일류상품’에 선정돼 그 자격을 20년째 유지하고 있다. [사진 미건라이프]

미건라이프는 34년간 축적한 기술과 노하우를 집약해 개발한 의료가전 신제품 ‘리:(Re:)’ 시리즈 2종을 선보였다. 미건라이프의 개인용온열기는 2002년 처음 ‘현재 세계일류상품’에 선정돼 그 자격을 20년째 유지하고 있다. [사진 미건라이프]

글로벌 홈 헬스케어 전문기업 미건라이프㈜가 의료가전 신제품 ‘리:본(Re:bone)’과 ‘리:바이브(Re:vive)’ 등 ‘리:(Re:)’ 시리즈 2종을 지난달 2일 출시했다.

지난 2월 미건의료기에서 사명을 변경한 미건라이프는 34년간 축적한 기술과 노하우를 집약한 의료 및 건강 분야의 제품으로 더 나은 라이프스타일을 만드는 데 기여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34년 축적 헬스케어 노하우 집약

개인용온열기 ‘리:본(Re:bone)’(위)과 개인용 초음파 자극 의료기기 ‘리:바이브(Re:vive)’.

개인용온열기 ‘리:본(Re:bone)’(위)과 개인용 초음파 자극 의료기기 ‘리:바이브(Re:vive)’.

이번에 선보인 신제품 ‘리:본(Re:bone)’은 미건라이프의 헬스케어 노하우가 집약된 개인용온열기로 식약처로부터 근육통 완화 사용 목적으로 인증을 받았다. 머리부터 발끝까지 전신에 압박 자극과 온열을 제공한다.

‘리:본(Re:bone)’은 프로그램에 맞춰 척추 굴곡을 따라 움직이는 2개의 5구 도자가 경추·흉추·요추로 이어지는 척추 라인을 밀착 관리해 주며, 16개 에어셀의 압박 마사지와 도자의 온열로 지친 다리의 피로를 풀어 준다. 이밖에 다양한 부위에 사용할 수 있는 2구·15구 보조도자 2종을 제공해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또 기존 제품의 정형화된 디자인을 과감하게 탈피해 주변 공간과 조화를 이루는 디자인도 중요하게 여긴다는 점을 적극적으로 반영해 미건라이프만의 차별화된 디자인으로 선보였다. 어느 공간에 두어도 잘 어울릴 수 있도록 감각적인 라이프스타일 디자인으로 업그레이드됐다. 특히 샴페인골드 색상의 중후한 프레임으로 정교하고 다이내믹한 외장 디자인을 완성했다. 매트는 화이트(white)와 샌드(sand) 두 가지 색상으로 선택할 수 있다.

‘리:본(Re:bone)’은 소비자의 구매 결정을 돕기 위해 홈체험 서비스 프로그램을 제공하기 때문에 직접 집에서 체험해 볼 수 있다. 배송료 외에는 소비자의 부담이 없고, 구매로 전환하면 배송료는 대금에서 자동 차감된다.

또 다른 신제품 ‘리:바이브(Re:vive)’는 1MHz 초음파로 근육의 동통을 완화시켜주는 개인용 초음파 자극 의료기기다. 전자에너지가 초음파로 변환돼 조직에 침투해 열 및 비열성 이학적 반응에 따라 근육의 동통 완화 사용 목적으로 인증받았으며, 얼굴·어깨·허리·종아리·발바닥 등 다양한 부위에 사용할 수 있다. 휴대하기 편한 크기와 부피여서 원하는 곳에서 쉽고 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

사명 바꾸고 홈페이지도 전면 리뉴얼

미건라이프㈜는 지난 2월 미건의료기에서 사명을 바꾸고 기존 원천기술 및 기술 대중화 경험에 새로운 아이디어와 첨단 기술을 더해 신제품 개발, 품질 제고, 고객 서비스 향상, 수익성 강화 등 모든 분야에 걸쳐 전면적인 체질 개선을 진행했다. 미건라이프 관계자는 “미건라이프는 차별화된 기술력을 바탕으로 지속적으로 연구개발에 힘써 건강함과 삶의 질 향상에 기여하는 글로벌 홈 헬스케어 전문기업으로 도약해나갈 것이다”라고 전했다.

미건라이프㈜는 사명을 바꾸고 CI와 BI를 개편했으며, 고객 편의성을 강화해 공식 홈페이지도 전면 리뉴얼 오픈했다. 미건라이프 관계자는 “공식 홈페이지 리뉴얼은 미건 제품을 사용하시는 소비자들의 정보 확인 및 제품 이용 편의성을 강화하고, 미건의료기가 미건라이프로 사명을 바꾸며 새로운 비전을 제시하는 목적으로 진행했다”고 전했다.

전면 리뉴얼된 홈페이지는 미건라이프가 새롭게 선보이는 리:(Re:) 시리즈, 의료가전과 휴식가전 등으로 카테고리를 개편해 더욱 직관적이고 정확하게 제품 정보를 전달할 수 있게 했다. 아울러 다양한 메뉴 구성과 UI 개선을 통해 고객 편의성을 강화했다.

홈페이지를 통해 소비자가 직접 집에서 14일간 체험을 해 볼 수 있는 프로그램인 홈체험 서비스를 신청할 수 있다. 또 전국 대리점 안내를 통해 지역별로 소비자가 직접 체험해볼 수 있는 매장을 찾을 수 있다. 진행 중인 각종 이벤트를 확인할 수도 있다.

미건라이프㈜는 ‘리:본과 리:바이브 출시 및 홈페이지 오픈 기념’ 고객 감사 이벤트를 오는 30일까지 진행한다. ‘리:(Re:)’ 시리즈 구매 고객 중 75명을 추첨해 풍성한 경품을 제공한다. ‘리:본’ 구입 고객에게는 고급 전용 러그를 사은품으로 제공한다. 전국 미건라이프 대리점과 동시 실시한다.

개인용온열기 20년째 ‘세계일류상품’ 유지

미건라이프 관계자는 “미건라이프의 개인용온열기는 ‘세계일류상품’에 선정되고, ‘대한민국 소비자신뢰 대표브랜드 대상’ 11년 연속 수상으로 명예의 전당에 올라 그 기술성을 인정받고 있다”라고 말했다. 세계일류상품 육성사업은 산업통상자원부와 KOTRA가 주관하며, 세계일류상품은 현재 세계일류상품과 차세대 세계일류상품으로 구성된다. 현재 세계일류상품은 세계시장점유율 5위 이내 및 5% 이상이면서 세계시장 규모 연간 5000만 달러 이상이고 국내시장 규모의 2배 이상, 수출 규모 연간 500만 달러 이상 중 하나를 충족해야 한다. 미건의 개인용온열기는 지난 2002년 처음 ‘현재 세계일류상품’에 선정돼 그 자격을 20년째 유지하고 있다. ‘대한민국 소비자신뢰 대표브랜드 대상’은 (사)한국브랜드경영협회가 시행하며, 제품의 지속적인 발전과 서비스를 바탕으로 소비자의 사랑과 신뢰를 받는 부문별 대표브랜드를 선정한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