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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가 브랜드 경쟁력] 혁신적 기능으로 편의성 UP

중앙일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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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1면

LG디오스는 고객의 사용 편의성을 고려해 맞춤형 서비스에 집중한다.

LG디오스는 고객의 사용 편의성을 고려해 맞춤형 서비스에 집중한다.

 냉장고 업종의 NBCI 점수는 76점으로, 전년 대비 2점 하락했다. LG디오스가 79점으로 전년 대비 1점 하락했지만 3년 연속 1위를 차지했다. 이어 삼성이 3점 하락한 77점, 위니아가 1점 하락한 72점이었다.

 LG 디오스는 최근 사용 편의성을 강화하고 혁신적인 기능들을 구현한 다양한 냉장고 라인업을 선보이고 있다. LG ThinQ 앱의 ‘UP가전 센터’에서 구매 시엔 없었던 기능을 추가하거나 기존 기능 개선, 화면 배경까지 바꿀 수 있다. ‘LG 디오스 얼음정수기냉장고 오브제컬렉션’의 경우 ThinQ 앱을 이용해 야간 눈부심 방지 기능을 업그레이드할 수 있다. 냉장고 조명 밝기를 직접 설정, 한밤중에 실내등을 켜지 않고도 냉장고 안을 살펴볼 수 있다.

 최근엔 ‘모던엣지 냉장고 오브제컬렉션’ 신제품을 출시했다. 344ℓ 용량으로 기존 출시된 LG전자 800ℓ급, 600ℓ급 냉장고보다 폭이 얇은 ‘상냉장 하냉동 슬림 디자인’ 제품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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