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키움플레이 네트워크, 2022 히트브랜드 대상 ‘서비스업 / 애견훈련, 애견호텔, 애견유치원’ 부문 대상 1위 수상

중앙일보

입력

애견훈련 전문 브랜드 ‘키움플레이 네트워크’가 JY네트워크에서 주최하고 중앙일보가 후원하는 ‘2022년 히트브랜드 대상’에서 ‘서비스업 / 애견훈련, 애견호텔, 애견유치원’ 부문 대상 1위를 수상했다.

키움플레이 네트워크의 애견유치원 키움반려견스쿨은 공인 훈련사 및 핸들러, 애견미용, 동물 매개치료 자격증을 갖춘 반려견 전문가가 함께 하기 때문에 안전하고 올바른 교육이 가능하다. 더불어 기초반, 교육반 그리고 예민하거나 노령견을 위한 케어반으로 나누어져 담당 선생님이 배정되기 때문에 체계적인 관리를 받을 수 있다.

맘껏 뛰어놀 수 있는 야외 놀이터와 편안한 실내공간이 있어 반려견을 위한 다양한 활동과 교육이 가능하며, 다른 반려견들과 함께 사회성도 기르고 즐거운 놀이를 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반려견 생활기록부로 정기적인 활동에 관한 정보를 견주가 받을 수 있고 반려견을 위한 이벤트도 종종 진행한다. 또한 담당 선생님과 실시간으로 소통할 수 있는 커뮤니케이션 채널이 있어 안심하고 맡길 수 있다.

키움플레이 네트워크 관계자는 “반려견을 진정한 반려견으로, 성숙하고 올바른 사회 구성원으로 더불어 사는 행복한 세상을 만들기 위해 노력할 것이다”라고 수상소감을 전했다.

한편, 키움플레이 네트워크 이웅용 소장이 만든 강아지 산책 앱 ‘킁킁킁’은 산책 거리와 시간을 기록할 수 있으며, 사진까지 촬영이 가능하고 사람들과 커뮤니티로 산책 인증 및 일상 소통이 가능한 앱이다. 또한 반려견과 함께 이용 가능한 카페를 검색할 수 있는 기능이 있으며, 회원가입을 하는 고객에 한해 5000포인트를 지급하고 20분 이상 산책 인증 시 300포인트를 받을 수 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