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양 FOCUS] 평택 고품격 테라스하우스, 모든 가구 4베이

중앙일보

입력

지면보기

02면

신일해피트리 the퍼스트

37년 전통의 신일건설이 경기도 평택시에 고품격 테라스하우스 ‘신일해피트리 the퍼스트’를 분양한다. 평택 아파트값은 강세를 보인다. 서울 등 외지인 부동산 매입이 늘어서다. 특히 삼성과 주거단지가 가깝다는 의미로 ‘삼세권’ 효과를 톡톡히 보고 있다.

‘신일해피트리 the퍼스트’는 평택 최초 최고급 테라스하우스를 목표로 KT와 협업해 단지 내 IoT 인공지능 서비스를 도입한다. 홈네트워크 시스템, 가전기기를 편하게 제어하는 특화 서비스(음성인식)로 입주민은 고품격 주거생활을 누릴 수 있다.

전 가구가 선호도 높은 4베이 구조로 설계된다. 4층엔 다락 공간과 테라스, 1층엔 가구 전용정원이 각각 제공된다. 전용면적 149.23㎡로 발코니 무료 확장을 해준다. 방 4개, 화장실 2개, 다이닝룸, 대형팬트리 등의 구조다.

냉장고, TV, 시스템 에어컨(방 4개), 오븐, 식기세척기 등 가전을 AI 음성으로 제어할 수 있다.

단지 내에는 헬스장, 단지 둘레 조깅 코스, 단지 내 공원, 농구장, 어린이 놀이터, 어린이 분수대, 바비큐장 등 입주자 편의시설이 다양하게 갖춰진다.

분양조건은 계약금 10%, 중도금 대출 50%(무이자), 잔금 40%로 좋은 편이다. 견본주택은 평택시 비전5로 41 3층에 있다.

문의 031-658-2299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