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도깨비투자그룹, 2022 히트브랜드 대상 ‘온라인 정보 제공업’ 부문 대상 1위 수상

중앙일보

입력

투자정보회사 ‘도깨비투자그룹’이 JY네트워크에서 주최하고 중앙일보가 후원하는 ‘2022 히트브랜드 대상’에서 ‘온라인 정보 제공업’ 부문 대상 1위를 수상했다.

도깨비투자그룹은 안정적인 투자를 모토로 운영되고 있으며, 월간 수익률 10% 이상을 목표로 운영이 되고 21년과 22년 현재까지 모두 달성 하였다. 그동안 투자정보회사의 문제였던 수백만 원부터 수천만 원까지에 달하는 정보 제공비와 불합리한 해지 위약금에 대한 문제를 해소하기 위해 투자정보서비스의 관례였던 연간 회원 서비스를 폐지하고 매월 이용을 원할 때 합리적인 구독료로 정보를 제공받을 수 있는 멤버십 구독 서비스를 제공한다.

자체적으로 개발한 인공지능 프로그램 및 증권 관련 라이센스가 있는 전문가와 투자수익률이 검증된 전문가들을 주축으로 하여 안정적인 양질의 정보를 제공한다. 또 투자정보 이외 부가적인 교육 자료들을 통하여 개인투자자의 전문화까지 돕고 있다.

더불어 도깨비투자그룹은 그간 문제 되었던 투자정보제공 회사들의 허위, 과대광고를 내부에서 원천적으로 차단하기 위해 주기적으로 모든 직원 완전 판매 교육을 시행하고 있으며, 관련한 모든 내용을 필터링하고 있다고 밝혔다.

도깨비투자그룹 관계자는 “이런 뜻깊은 상을 받게 되어 영광으로 생각하며, 앞으로도 저희와 함께하는 모든 개인 투자자분들이 만족하실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스트레스를 받는 주식투자가 아닌 즐거운 주식투자를 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수상소감을 전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