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 소비자의 선택] 디자인·제품력 갖춘 국내 대표 제화 브랜드

중앙일보

입력

지면보기

06면

탠디

탠디는 올해로 창립 42주년을 맞이한 국내의 대표적인 제화 브랜드다.

탠디는 올해로 창립 42주년을 맞이한 국내의 대표적인 제화 브랜드다.

탠디가 ‘2021 소비자의 선택’ 패션잡화(구두) 부문을 차지했다. 3년 연속 수상이다.

탠디는 올해 창립 42주년을 맞이한 국내의 대표적인 제화 브랜드다. 퀄리티 높은 제품과 고객 중심의 경영으로 제화 리딩 브랜드의 자리를 지켜내고 있다.

탠디는 디자인과 제품력이라는 기본에 충실하다는 경영철학을 내세우고, 클래식함과 트렌디한 디자인, 다양한 감성을 담아 소비자의 욕구를 충족시키며 그동안 소비자의 사랑을 받아왔다.

언택트(비대면) 문화가 확산되면서 온라인 몰의 이용률이 증가하는 추세에 대응해 탠디는 소비자의 니즈를 충족할 만한 제품을 제안하고 콘텐트를 담아 SNS를 적극적으로 운영하고 있다.

아울러 자사몰을 리뉴얼해 사용자 편의를 높이는 한편 몰 전용 상품, 회원 혜택, 이벤트 등을 통해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며 합리적인 가격으로 상품을 구매할 수 있도록 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