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2021 소비자의 선택] '집콕시대' 간편하게 즐기는 다양한 메뉴

중앙일보

입력

지면보기

08면

미트베이·고기담

비브리크는 질 좋은 음식을 간편하게 즐기는 메뉴들을 선보였다.

비브리크는 질 좋은 음식을 간편하게 즐기는 메뉴들을 선보였다.

비브리크의 미트베이·고기담이 ‘2021 소비자의 선택’ 일반식품(축산물/냉동가공식품) 부문 대상을 차지했다.

비브리크는 고객의 행복하고 다채로운 식문화에 기여하는 외식유통기업이다. 새로운 라이프스타일의 외식 문화를 표방하는 ‘미트베이’와 30여년간 축적된 한식 장인의 노하우와 전문적인 식품제조 시스템으로 완성된 전통 한식 브랜드 ‘고기담’이 대표적인 브랜드다.

비브리크는 올해 상반기부터 소비자에게 조금 더 간편하면서도 손쉽게 근사한 한상 차림을 제공하기 위해 다양한 메뉴를 출시해 왔다. 미트베이는 누구나 쉽게 특별한 홈파티와 감성적인 캠핑을 즐길 수 있도록 ‘딥스모크 바비큐’ 제품들을 출시했다. 고기담은 전통 보쌈류 상품과 옛 포장마차의 향수가 느껴지는 안주류 상품들을 선보였다. 특히 ‘집콕시대’에 간편하게 집에서 즐길 수 있는 초벌막창과 돼지껍데기 등의 안주 메뉴를 출시해 홈술족으로부터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다. 비브리크 관계자는 “앞으로도 가정에서뿐만 아니라 캠핑·파티 등에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질 좋으면서 맛있는 메뉴를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