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쿠폰으로 즐기는 풍성한 추석

중앙일보

입력

업데이트

'멤버스 쿠폰으로 풍성한 추석 보내세요.'
생활밀착형 독자 서비스를 제공하는 중앙일보 멤버스 카드는 26일부터 10월8일까지 일산 독자들을 위한 추석선물 큰잔치를 펼친다. 귀성길에 오르는 독자들에겐 차량무상점검과 주유시 할인혜택, 유기농선물세트 할인구입 기회가 마련돼 있다. 일산에 머무르는 독자들에겐 최장 9일이나 되는 황금연휴를 여유롭고 알차게 즐길 수 있는 영화관·놀이공원·외식·할인쿠폰을 제공한다. 이번 이벤트는 중앙일보 일산 독자들만이 누릴 수 있는 특별한 혜택이다. 원하는 독자는 아래 쿠폰을 오려 해당업체 이용시 제시하면 된다.

# 귀성길, 안전하고 가뿐하게
설레는 귀성길, 차 고장으로 망칠 순 없다. 무엇보다 꼼꼼한 차량점검이 필수다. 자동차관리전문업체인 마스타자동차는 중앙일보 일산 독자들의 안전한 귀성을 돕기 위해 차량을 무상점검해준다. 총 20여가지를 대상으로 하며, 자동차 정비 비용은 20% 할인해준다(기타 할인서비스와 중복 불가). 엔진오일 교체시 2000cc이하 1만5000원, 2000cc이상 2만6000원. 기타 고급차종은 시중 교환가의 40%를 할인한다(전차량 엔진오일 교환가는 부가세 별도가격임). 이외에 차량 실내 살균탈취서비스와 타이어 교체 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한다.

무료점검과 정비는 마스타자동차 콜센터(1588-6688)로 예약하면 된다. 마스타자동차 고양대화1호·백석1호·주교1호·탄현1호·토당1호점이 참여한다.

만만찮은 기름값이 부담인 귀성길은 도내동주유소(덕양구 도내동)가 거들어준다. 5만원 이상 주유시 2000원 할인혜택으로 고향길을 한결 가뿐하게 한다. 단, 멤버스 카드와 할인쿠폰을 함께 제시해야 한다. 일산과 수색 경계에 위치한 도내동주유소는 20여대를 동시에 주유할 수 있다. 손세차와 셀프세차도 가능하다.

유기농 리빙숍 그린벨트는 미처 추석선물을 준비하지 못한 독자들을 위해 유기농선물세트를 마련한다. 천연염색세트(천연염색 머플러+타이) 14만6700원, 유기농화장품세트(재생나이트크림+아보카도 프릇 모이스처크림) 18만원, 와인세트(빌라오 레드+코토 뒤 트리 카스텡 바이오) 3만5100원, 유기농 타월(바쓰타월+페이스타월 2장) 9만1800원, 바디케어세트(오가닉 셀렉션 바디워시+바디로션) 5만9400원에 구입할 수 있다. 정상가보다 10% 싸다. 중앙일보 멤버스 카드를 제시하면 5% 추가할인받을 수 있다.

# 긴 연휴, 멤버스 쿠폰이 쏩니다
일산이 고향이거나 일산에서 명절을 맞는 독자들은 심심할 틈이 없다. 모처럼 모인 가족이 좀더 편안하고 즐거운 연휴를 보낼 수 있는 쿠폰이 한아름 준비돼 있다. 놀이공원 서울랜드(경기 과천)는 일산 독자들을 위한 자유이용권과 연간회원권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자유이용권은 주간·야간(요금은 쿠폰 참조) 모두 해당되며, 이벤트 기간 중 연간회원권 신규 가입시 어른.청소년은 1만5000원, 어린이는 1만원 할인받을 수 있다. 10월5~8일엔 민속놀이 한마당과 퀴즈대회를 선보이는 '한가위 특집행사'가 펼쳐진다.

최근 종영한 인기 드라마 '투명인간 최장수'의 촬영지였던 테마공원 아인스월드(경기 부천)에서는 공원 내 3차원 입체영상관 상영영화를 무료로 감상할 수 있다. 상영영화는 '아기공룡 딩키'. 어린 자녀들을 위한 깜짝 이벤트로 챙겨둘 만하다. 아인스월드는 국내 최대규모의 미니어처 파크로, 피사의 사탑 등 유네스코가 지정한 세계문화유산 34점과 현대 7대 불가사의 중 6점을 비롯한 전세계 25개 나라의 유명건축물 109점을 한자리에서 감상할 수 있는 곳이다.

# 눈과 귀와 입도 즐겁다
차례음식만으로 버티기엔 연휴가 너무 길다. 까다로운 입맛을 충족시켜줄 외식 쿠폰이 기다리고 있다. 유럽풍 패밀리레스토랑 마르쉐는 3만원 이상 결제고객에게 5000원, 5만원 이상 결제고객에게 1만원 할인혜택을 실시한다. 당일 들어오는 친환경 식자재로 준비된 이탈리안 파스타와 스파게티, 몽골리안 스테이크, 홍콩롤 등 70여가지의 다채로운 세계음식을 즐길 수 있다. 롯데백화점 일산점 7층. 온국민의 간식거리로 자리잡은 피자도 할인된 가격으로 맛볼 수 있다. 도미노피자는 모든 피자를 15% 할인해준다. 일산·후곡·대화·마두·장항·화정·행신·중산탄현·원당점 등 총9개점에서 이용이 가능하다.
주문전화 1577-3082

풍동 애니골의 터줏대감 화사랑은 멤버스 카드를 지참하고 카페와 야외가든 이용시 기존카드할인(5%)에 5% 추가할인혜택을 준다. 오리·등갈비·삼겹살v소시지에 소금만 뿌려 참숯에 구운 모듬바비큐, 묵잡채 등을 맛볼 수 있다. 아울러 쿠폰이나 멤버스 카드를 가져가는 독자는 화사랑참숯가마를 4000원에 이용할 수 있다(찜질복 포함). 고향에 다녀오는 독자들도 참숯가마에서 피로를 풀 수 있을만큼 이벤트 기간이 여유있다.

명절에 빼놓을 수 없는 즐거움 중의 하나가 바로 영화감상. 그랜드백화점 내 영화관 그랜드시네마는 멤버스 카드 2000원 할인과 함께 팝콘을 무료로 제공한다. 그랜드시네마는 총9개관으로 1500석 규모다.

# 혜택 가득 '중앙일보 멤버스 카드' 신청하세요
일산중앙미디어(주)는 중앙일보 독자들을 위한 멤버스 서비스를 실시하고 있다. 이는 중앙일보가 실생활과 밀착한 업체와 제휴해 독자들에게 할인 및 마일리지 적립, 무료 초대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서비스다. 금융·교육·외식·병원·놀이공원·건강·영화·뷰티·미용·홈크리닝 등 갖가지 서비스가 망라돼 있어 생활 전반에서 실속을 차릴 수 있다.

서비스 신청은 멤버스홈페이지(member.jlohas.co.kr)나 삼성올앳카드홈페이지(www.allat.co.kr), 일산중앙미디어(031-913-9629)로 하면 된다.

-휴대폰 번호 및 e-메일 주소를 기록하시면 각종 행사 안내를 편안히 제공받으실 수 있습니다.
-작성하신 회원 신청서를 잘라 일산중앙미디어㈜(우 410-380, 경기도 고양시 일산동구 장항동 731-1 성우사카르타워 301호)로 우편을 통해 보내거나, 전화(031-913-9629)주시면 중앙일보 독자 확인절차를 거쳐 신속하게 발급해 드리겠습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