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2021 고객사랑브랜드대상] 전 세대 남향, 합리적 분양가의 단독주택단지

중앙일보

입력

지면보기

08면

성주 ‘용산캐슬 더 퍼스트’는 전 세대 남향 배치에 4가지 주택 타입이 있다.

성주 ‘용산캐슬 더 퍼스트’는 전 세대 남향 배치에 4가지 주택 타입이 있다.

가가호호주택개발의 용산캐슬 더 퍼스트가 2021 고객사랑브랜드대상 단독주택단지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용산캐슬 더 퍼스트

성주군 단독주택단지 성주 ‘용산캐슬 더 퍼스트’ 가 분양 및 청약을 시작한다. 성주군 성주읍 용산리 776-1번지 일대에 대지면적 2만2358㎡에 단독주택단지 57가구 및 최초 상가 1개 동 규모로 건립될 예정이다.

전 세대 남향 배치, 철근콘크리트구조, 4가지 주택 타입, 합리적 분양가가 특징이다. 성주읍 내 중심지와 2km 거리에 위치한 만큼 생활편의시설도 다양하다. KT와 업무협약을 맺고 사물인터넷(IoT) 주택단지를 조성해 생활의 편의를 제고하고 방범 문제를 해결했다. 중부내륙고속도로 성주 IC와 30번·33번 국도를 통해 대구 등 인접 지역으로 이동이 편리하다. 개발 호재에 따른 미래가치도 뛰어나다. 성주 지역에는 ‘사통팔달 광역교통망 구축사업’을 위해 남부내륙철도 ‘성주역’ 건립, 동서3축 고속도로 성주~대구구간 건설 등 인근 대도시를 연결하는 교통인프라 구축이 추진되고 있다.

김승수 중앙일보M&P 기자 kim.seungsoo@joongang.co.kr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