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 고객사랑브랜드대상] 독창적 디자인, 가성비 좋은 종합 리빙 브랜드

중앙일보

입력

지면보기

05면

제니퍼룸은 독창적인 디자인과 브랜드 문화를 만들고 있는 종합 리빙 브랜드다.

제니퍼룸은 독창적인 디자인과 브랜드 문화를 만들고 있는 종합 리빙 브랜드다.

락커룸코퍼레이션의 Jenni- feroom(제니퍼룸)이 2021 고객사랑브랜드대상 주방/리빙가전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5년 연속이다.

Jenniferoom(제니퍼룸)

락커룸코퍼레이션의 제니퍼룸은 ‘매일 함께하는 공간 브랜드’라는 ‘리빙 인 제니퍼룸(LIVING IN JENNIFEROOM)’을 브랜드 슬로건으로 소소한 특별함으로 공간을 채울 수 있는 디자인 가전 브랜드로 자리 잡았다.

제니퍼룸은 독창적인 디자인과 브랜드 문화를 만들고자 하는 종합 리빙 브랜드로 알려져 있다. 제니퍼룸은 멀티그릴, 마카롱 미니밥솥, 커피머신, 가습기, 제습기 등 다양한 주방·리빙 가전 라인업을 선보이고 있다.

그동안 마카롱 미니밥솥 16만 대를 시작으로 말하는 계란찜기, 호환 가능한 멀티그릴, 통 세척이 가능한 가습기 등으로 가심비와 가성비가 좋은 소형가전 대표 브랜드로 거듭나고 있다. 또한 제니퍼룸은 지난해부터 올해까지 홈쿡·홈카페 열풍으로 주방, 생활 소형가전의 수요가 높아져 소비자로부터 꾸준하게 사랑받고 있다.

제니퍼룸 관계자는 “앞으로도 더 많은 소비자가 만족할 수 있도록 힘쓰겠다”며 “올해도 지속적인 연구개발을 통해 다양한 제품 라인업을 선보여 참신하고 고객의 공간에 감성을 입히는 소형 디자인 가전 브랜드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송덕순 중앙일보M&P 기자 song.deoksoon@joongang.co.kr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