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2021 고객사랑브랜드대상] 식약처 인증 원료 기반의 이너뷰티 상품 선봬

중앙일보

입력

지면보기

06면

큐브미는 웰니스 이너뷰티 브랜드로 섭취 용이성을 높인 상품을 선보이고 있다.

큐브미는 웰니스 이너뷰티 브랜드로 섭취 용이성을 높인 상품을 선보이고 있다.

아모레퍼시픽의 큐브미(cubeme)가 2021 고객사랑브랜드대상 다이어트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큐브미(cubeme)

큐브미는 건강한 삶(Wellness Life)을 위한 상품과 서비스를 제안하는 웰니스 이너뷰티 브랜드다. 20년간 이너뷰티 상품을 만들어온 아모레퍼시픽의 노하우와 식약처 인증 원료 기반의 높은 안정성과 신뢰성을 바탕으로 현대 여성이 간편히 섭취할 수 있도록 츄어블, 앰플 및 스틱 타입 등 섭취 용이성을 높인 상품을 선보이고 있다.

피부에 도움을 주는 대표 제품으로 보습과 탄력 기능에 도움을 주는 ‘콜라겐큐브 퍼스트’, 콜라겐 6000mg 및 식약처 인증의 기능성 히알루론산 120mg이 함유된 ‘퍼펙트큐브 플러스’가 있다.

다이어트 라인 상품과 운동 서비스도 선보이고 있다. 다이어트 라인의 ‘슬림 큐브’는 탄수화물 섭취 차단, 체지방 감소, 배변 활동 원활 및 비타민 섭취까지 도움을 줄 수 있는 멀티 기능성 다이어트 제품이다.

김승수 중앙일보M&P 기자 kim.seungsoo@joongang.co.kr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