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 히트브랜드 대상 1위] 피부 저자극, 독일 더마 테스트 통과

중앙일보

입력

지면보기

04면

알롱은 고객별로 제품 타깃을 세부적으로 구성한 이너바디 브랜드다.

알롱은 고객별로 제품 타깃을 세부적으로 구성한 이너바디 브랜드다.

알롱이 2021 히트브랜드 대상 1위에서 도소매, 제조/화장품(미용) 부문을 수상했다.

알롱

무무코스메틱의 이너바디케어 브랜드 알롱(allongs)은 어린이용 청결제와 남성용 청결제, 임산부용 청결제 등 고객별로 제품 타깃을 구성한 이너바디 브랜드다. 특히 스테디셀러인 알롱왁싱 케어 라인은 셀프 뷰티 언택트 시대와 함께 급성장하고 있다.

무무코스메틱은 2014년에 설립돼 자연 유래 성분을 원칙으로 피부 저자극 테스트 및 독일 더마 테스트를 통과했다. 생산 전 동물성 원료 성분을 일체 배제한 이너바디케어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화학적 합성물을 배제해 비건 인증을 받은 어린이용 청결제와 아쿠아세럼 등을 비롯해 피부 재생 및 항균을 위한 자사 고유의 특허성분인 개복숭아 추출물을 특허 출원했다.

업체 관계자는 “앞으로도 소비자들에게 좋은 제품을 통해 보답하고 더불어 이너바디케어 브랜드의 기준이 되도록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