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주식 교육 플랫폼 이상스쿨, 설맞이 선물 증정 이벤트 진행

중앙일보

입력

이미지= 이상스쿨 제공

이미지= 이상스쿨 제공

주식 교육 플랫폼 이상스쿨에서는 설 명절을 앞두고 수강생 대상 선물 증정 이벤트를 오는 7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설날 설레는 설 선물’이라는 명칭으로 진행되는 이번 증정 이벤트는 오는 7일까지 △프리패스6+6 △ALL 프리패스 △0원 환급반 등 총 3가지 패키지를 수강신청하는 수강생 전원을 대상으로 한다.

먼저, 최다 혜택이 제공되는 ‘프리패스 6+6’의 경우 △87% 설맞이 최고 할인과 더불어 △수강기간 60일 연장 △전용 교재 4권 △14만 원 상당의 학습지원품 등이 지원된다. 전용 교재로는 주식 입문 초·중·고급서와 전자 공시 매뉴얼 '주가 급등 사유 없음'이, 학습지원품으로는 몽블랑 매매일지, 무선 기기 시리즈(이어폰, 라디오 겸용 스피커, 충전 마우스패드), 가습기 등 풍성한 명절 선물을 준비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또한, ‘ALL 프리패스’ 수강생에게는 △82% 할인 △수강기간 30일 연장 △전용 교재 3권 △9만 원 상당의 학습지원품 등이 지원되며, ‘0원 환급반’ 수강생 대상으로는 △60% 할인 △수강기간 15일 연장 △초급반 전용 교재 등이 지원된다.

이상스쿨 관계자는 “주식 안 하면 손해라는 사회적 분위기 속에서 증시에 진입하는 개인투자자가 증가하고 있지만, 정작 시장은 주식 공부를 하지 않은 90%의 투자금이 공부를 한 10%에게 흘러가도록 설계되어 있다는 사실을 놓치면 안 된다"며 “종합적 지원책으로 새해 주식 공부의 확실한 동기부여를 제공해드리고자 이번 이벤트를 마련하였다"고 밝혔다.

온라인 중앙일보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