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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1 고객이 가장 추천하는 브랜드 대상] 100% 호주 청정맥아, 리얼탄산 사용

중앙일보

입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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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1면

테라가 ‘2021 고객이 가장 추천하는 브랜드 대상’에서 주류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2년 연속이다.

테라

하이트진로의 테라는 2019년 3월 출시 후 맥주 시장에 새로운 돌풍을 일으키며 성장하고 있다. 국산 맥주 중 가장 빠른 시간 내에 100만 상자 판매를 돌파했다. 현재는 14억 병을 돌파하며 맥주 시장에 빠르게 안착했다. 이러한 테라의 성장은 한국의 시대상을 반영한 진정성 있는 제품이기에 가능했다.

테라는 100% 청정맥아를 사용한다. 미세먼지의 시대, 맥주의 주원료인 맥아의 청정성을 위해 전 세계 거의 모든 맥아를 테스트했다. 그 결과 세계 대기질 부문 1위 국가인 호주의 청정맥아만을 100% 사용하고 있다.

또한 테라는 인공을 거부하는 시대에 맞게 인위적인 탄산의 주입 없이, 발효과정 중 발생하는 리얼탄산만을 100% 사용함으로써, 인위적인 따끔거림 없이 휘몰아치는 듯한 강력한 탄산을 느낄 수 있다.

시각적 청정함을 위해서 국내 레귤러 맥주로는 최초로 ‘Green Bottle’을 적용했고, 병 어깨 부분에 100% 리얼탄산을 상징하는 토네이도 패턴을 적용했다. 이러한 테라의 진정성과 제품력을 인정받아, 대한민국 맥주 최초로 미쉐린가이드서울오피셜맥주로 2년 연속 선정되기도 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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