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라이프 트렌드&] 쾌적한 착용감에 자외선 차단까지 … 간절기 아웃도어 활동에 딱이네

중앙일보

입력

지면보기

04면

레드페이스 ‘아이스 플렉스 액티브 재킷’은 기능성 소재를 적용, 요즘 같은 간절기에 아웃도어 활동을 할 때 최상의 쾌적함과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한다. [사진 레드페이스]

레드페이스 ‘아이스 플렉스 액티브 재킷’은 기능성 소재를 적용, 요즘 같은 간절기에 아웃도어 활동을 할 때 최상의 쾌적함과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한다. [사진 레드페이스]

밤에 기온이 내려가고, 대기 중의 수증기가 엉켜서 풀잎에 이슬이 맺혀 가을 기운이 완전히 나타난다는 ‘백로’(7일)가 지났다. 가을의 문턱에 들어섰지만, 여전히 덥고 습한 날씨가 이어지고 있다.

영구적 냉감 기능 갖춘‘액티브 재킷’

요즘 같이 기온과 습도가 오락가락하는 간절기에 아웃도어 활동을 계획하고 있다면 자외선과 일교차에 대비할 수 있는 기능성 재킷을 챙기는 것이 좋다. 이에 대한민국 정통 아웃도어 브랜드 레드페이스가 기능성 소재로 가벼운 아웃도어 활동 시 최상의 쾌적함과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하는 ‘아이스 플렉스 액티브 재킷’을 출시한다.

아이스 플렉스 액티브 재킷은 영구적인 냉감 기능을 갖춘 아이스 소재를 적용해 덥고 습한 날씨에도 시원한 촉감과 쾌적한 착용감을 제공한다. 특히 자외선 차단 기능이 뛰어나 뜨거운 태양 아래에서 아웃도어 활동을 할 때 강한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는 데 도움을 준다.

또한 우수한 신축성으로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한다. 집업 스타일로 지퍼를 여닫을 수 있어 체온 조절이 용이하다. 수납 가능한 보조 주머니로 실용성을 더했다. 데일리룩으로 착용하기 좋은 슬림핏의 깔끔한 디자인을 적용, 아웃도어 레저 및 스포츠 활동 등에서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다. 남성용 색상은 그레이·블랙이 있다. 가격은 7만8000원.

아이스 플렉스 액티브 우먼 재킷 역시 차가운 촉감과 함께 체온을 낮춰주는 아이스 소재를 적용해 시원한 착용감을 유지해 준다. 신축성이 뛰어나 아웃도어 활동은 물론 요가·필라테스·러닝·피트니스 등에서 다양한 스포츠 웨어로 착용하기 좋다. 또한 심플한 디자인과 허리 라인을 잡아주는 슬림한 라인으로 일상에서도 편안하고 멋스러운 연출이 가능하다. 여성용 색상은 핑크·블랙이 있다. 가격은 7만8000원.

레드페이스 관계자는 “간절기에 아웃도어 활동을 할 때 자외선 차단과 일교차 대비에 소홀한 경우가 많다”며 “등산·산책·러닝 등 가벼운 야외활동 시 각종 벌레와 자외선으로부터 신체를 보호하고 편하게 걸쳐 입어 일교차에 대비할 수 있는 기능성 재킷으로 시원하고 쾌적한 아웃도어 활동을 즐기기 바란다”고 전했다.

중앙일보디자인=김재학 기자 kim.jaihak@joongang.co.kr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