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issue&] 커피 본연의 맛·향 즐기며 뱃살 고민도 날려요

중앙일보

입력

지면보기

02면

중년 이후 불어나는 이른바 ‘나잇살’은 대부분 내장비만이다. 문제는 내장비만이 각종 성인병의 원인이 된다는 점이다. 내장을 둘러싼 지방세포는 다양한 생리활성물질을 분비하는데 지방세포가 과다해지면 지방세포에서 이로운 활성물질은 감소하고 각종 대사증후군을 일으키는 악성물질을 분비한다. 내장비만이 심해지면 대사증후군은 4.1배, 고혈압과 고지혈증은 2배, 당뇨는 2.1배 증가한다.

카페빼빼

내장비만은 치료해야 할 질병이다. 나이가 들면서 배만 볼록 나온 마른 비만이 전체 비만인 체형보다 더 위험하다. 특히 노년층의 경우 정상체중이어도 복부비만이면 치매 발생 위험이 커진다는 연구결과가 있다.

한국인은 쌀이 주식이기 때문에 나이가 들면서 지방이 축적되기 쉽다. 뱃살 걱정 없이 마음껏 먹고 싶다면 ‘가르시니아 캄보지아’ 추출물이 도움될 수 있다. 탄수화물이 지방으로 변환하는 것을 막아 체지방 감소에 효과적이다.

다이어트 커피 ‘카페빼빼 에디션’(사진)은 고품질의 아라비카 원두에 가르시니아를 배합했다. 커피 본연의 맛과 향을 즐기면서 뱃살 고민을 날려주는 일석이조의 효과를 얻을 수 있다. 한 포씩 개별 포장돼 있고, 커피 전문점 못지않은 깊은 풍미를 자랑한다. 오투넷에서는 리뉴얼 ‘카페빼빼 에디션’ 출시를 기념해 다음 달 5일까지 카페빼빼 에디션 80포 한 박스를 주문하는 고객에게 한 박스를 추가로 증정한다.

문의 080-808-1717, www.cafepepe.co.kr.

중앙일보디자인=김재학 기자 kim.jaihak@joongang.co.kr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