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가 경쟁력이다] 100% 계약재배한 국내산 6년근 인삼 사용

중앙일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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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삼인은 100% 계약재배와 철저한 품질 관리로 제품을 생산한다. [사진 농협홍삼]

한삼인은 100% 계약재배와 철저한 품질 관리로 제품을 생산한다. [사진 농협홍삼]

한삼인이 2020 국가브랜드대상 홍삼건강식품 부문 대상에 선정됐다. 5년 연속 수상이다.

한삼인

농협홍삼 한삼인은 지난 2002년 8월 농협중앙회가 100% 출자해 설립됐다. 현재 GMP 제조공장에서 엄격하고 위생적인 제조·관리를 통해 안전하고 믿을 수 있는 홍삼제품을 생산·유통하고 있다.

한삼인은 100% 계약재배를 통해 국내산 6년근 인삼만을 원료로 사용하며 생산·포장·출하까지 전 공정에 걸쳐 철저한 품질 관리가 이뤄지고 있다.

농협홍삼 한삼인은 적극적인 마케팅을 통해 브랜드의 인지도와 신뢰도를 지속해서 높이고 있다. 농협홍삼은 지난해 가치제고 프로젝트를 통해 대한민국 농협·농부·삼을 앰블럼화하는 등 한삼인만의 브랜드 가치를 향상하고 있다.

중앙일보디자인=송덕순 기자 song.deoksoon@joongang.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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