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 히트브랜드대상 1위] 데이터 분석해 최적의 입지 선정

중앙일보

입력

업데이트

지면보기

03면

디플레이스는 학습자의 성향을 연구해 ‘더 공부하고 싶은 곳’을 조성한다.

디플레이스는 학습자의 성향을 연구해 ‘더 공부하고 싶은 곳’을 조성한다.

디플레이스 스터디카페가 2020 히트브랜드 대상 1위에서 교육서비스/스터디룸 컨설팅 부문을 수상했다.

디플레이스 스터디카페

디플레이스는 교육사업 18년의 노하우를 집약해 탄생한 브랜드다. 프리미엄 독서실과 스터디카페 중에서 선택해 창업할 수 있다. 이 중 스터디카페는 24시간 수익 창출이 가능한 무인창업 아이템으로, 개방감은 유지하면서 브랜드 노하우를 접목해 설계된 반독서실 형태다. 프리미엄 독서실은 집중도를 더욱 높일 수 있는 공간을 원하는 사용자가 선호하는 시설이다.

18년간 교육사업 한 우물을 파온 디에이멘그룹에서 만든 독서실 및 스터디카페인 만큼 학생 수, 교육열 등 데이터를 통한 최적의 입지를 제공하며 자체 기준에 부합하지 못할 경우 입점을 진행하지 않는다. 체계적인 슈퍼바이징으로 오픈 전후 다양한 SNS 마케팅을 지원하고 있다. 꾸준한 연구 및 분석 덕분에 실 이용 고객 만족도 1위를 달성했다.

온라인 중앙일보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