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2020 대한민국 브랜드 명예의전당] 우수한 교육 콘텐트로 차별화된 학습 경험 제공

중앙일보

입력

지면보기

02면

㈜케이티(KT)의 KT키즈랜드(이하 키즈랜드)가 ‘2020 대한민국 브랜드 명예의전당’ 키즈콘텐츠 부문에 선정됐다. 2년 연속 수상했다.

키즈콘텐츠 부문 #㈜케이티(KT), KT키즈랜드 ★★

키즈랜드는 820만 고객이 선택한 대한민국 1위 IPTV 올레tv와 200만의 1위 인공지능 기가지니가 함께 선보이는 KT의 영유아 대상 IPTV 서비스 패키지다. 우수한 교육 콘텐트와 혁신적인 키즈 서비스를 제공해 소비자에게 사랑받은 브랜드로 자리 잡았다.

키즈랜드는 지난해 5월 ‘키즈랜드 3.0’ 버전으로 업그레이드하며 영어와 독서 영역에 집중해 프리미엄 교육 콘텐트와 서비스를 새롭게 선보였다. 키즈랜드 영어유치원에서는 미국 국공립학교 교재 출판사 ‘스콜라스틱’과 제휴해 세계 최초로 IPTV를 통한 스콜라스틱 영어 교육 콘텐트를 제공한 바 있다. 앞으로도 키즈랜드는 아이들이 스스로 영어 습관을 기를 수 있는 스콜라스틱튜터 등 AI 맞춤학습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이 밖에도 디즈니·BBC·드림웍스·바다나무·페파피그 등 유명 영어 콘텐트를 포함해 국내 최대 수준인 1만8000여 편의 영어 콘텐트를 제공하고 있다. 아울러 키즈랜드TV도서관에서는 북클럽·대교상상키즈 등 국내 최다 750편 독서 콘텐트를 무료로 제공하는 차별화된 키즈 서비스를 제공한다.

중앙일보디자인=송덕순 기자 song.deoksoon@joongang.co.kr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