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사랑방] 행정안전부 外

중앙일보

입력

지면보기

종합 16면

◆행정안전부는 22일 국가기록원 대통령기록관에서 진영 장관과 차관·본부장·실장급 이상 간부들이 참여한 가운데 ‘행정안전부 혁신과제 아이스브레이킹 토론회’를 열었다.

◆코스콤은 초록우산어린이재단에 저소득가정 아동을 위한 코딩교육 지원금 2천만원을 전달했다고 22일 밝혔다.

◆환경부 소속 국립생물자원관은 24일부터 이틀간 지리산 노고단 일대에서 ‘한국 생물 다양성 관측 네트워크’에 참여하는 시민단체 회원·청소년 80여명과 워크숍 및 합동 조사를 한다.

◆EBS(사장 김명중)는 국내 다큐멘터리 산업의 발전을 촉진하고 건전한 산업 생태계를 조성하고자 한국콘텐츠진흥원과 업무협약을 했다.

◆서울시는 23일 대한은퇴자협회에서 세대 상생과 공존을 위한 사업인 ‘2019 세대이음마당’ 결과 공유회를 개최한다.

◆식품의약품안전처는 의약품 및 의료기기의 안전관리를 제품 중심에서 환자 중심으로 전환하고자 6개 환자단체 대표와 22일 간담회를 개최했다.

◆대한전기협회(회장 김종갑)는 다음 달 18∼19일 서울 여의도 국회의원회관에서 여시재(원장 이광재), 이훈 국회의원실 등과 공동으로 ‘2019 퓨처 E 포럼’을 개최한다.

◆산업연구원(원장 장지상)은 블록체인경영협회, 한국생산성본부와 기관 간 공동연구 및 교류 확대를 위한 협력약정을 맺을 예정이라고 22일 밝혔다.

◆한국과학창의재단과 한국방위산업진흥회는 22일 국회에서 방위산업 분야 교육기부 활성화 및 진로지원을 위한 업무협약을 맺었다.

◆음악미학연구회는 30일 서울 세아타워에서 제3회 공개학술포럼을 연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