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분양 포커스] 의정부역 쿼드러플 역세권, 전 세대 복층형

중앙일보

입력

지면보기

03면

의정부 스테이유

의정부 쿼드러플 역세권에 풍부한 배후수요를 갖춘 레지던스가 나와 눈길을 끈다. 아람디앤씨가 의정부시 의정부동에 공급하는 ‘의정부 스테이유’(투시도)다. 지하 2층~지상 19층 규모로 레지던스(전용 18~24㎡ 180실)와 근린생활시설로 구성됐다. 이 레지던스는 지하철 1호선과 경전철 의정부역 인근에 위치해 있다. 향후 GTX-C노선과 SRT가 의정부역에 연결되면 쿼드러플 역세권을 형성하게 된다. 특히 GTX-C노선이 개통되면 강남까지 13분대 접근이 가능해져 강남권 수요도 흡수 가능하다. 여기에 단지에서 5분이면 외곽순환도로에 진입할 수 있다. 강남역과 의정부를 24분이면 연결하는 동부간선도로 지하화사업도 순항 중이다.

배후수요를 탄탄하게 해줄 개발호재도 많다. 우선 단지 인근에 을지대 캠퍼스와 부속병원이 2021년 완공을 목표로 공사 중이다. 경민대·신한대 등과 함께 8000명 이상의 대학생 수요가 예상된다. 경기북부테크노밸리·광역행정타운·GTX 등 건설도 순조롭다.

전세대 복층형 혁신설계도 눈길을 끈다. 복층형 구조는 일반 단지보다 수요자 선호도와 임대수익이 높다. 생활에 필요한 가전·가구가 장착된 최신식 빌트인 시설도 선보인다. 극초미세먼지 차단을 위한 LG인공지능 천정형 시스템 에어컨 등 다양한 첨단 시스템도 도입된다.

문의 1833-2332

김영태 조인스랜드 기자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