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우고스·아인스월드, 소외계층 위한 2018 부천판타지아 슈퍼콘서트 연다

중앙일보

입력

업데이트

융합쇼핑 플랫폼 우고스와 국내 최대 규모의 미니어쳐 테마파크 아인스월드가 공동으로 개최하는 2018 부천판타지아 슈퍼콘서트가 11월 3일 부천종합운동장에서 열린다.

특히 이번 공연은 일반 관람객뿐만 아니라, 연말연시를 맞이해 더욱 외로음을 느낄 수 있는 소외계층 자녀들을 초대한다.

11월 3일 부천종합운동장에서 개최되는 부천 판타지아 슈퍼콘서트

11월 3일 부천종합운동장에서 개최되는 부천 판타지아 슈퍼콘서트

이번 행사를 개최한 우고스의 강찬고 대표는 “매년 연말연시가 되면 더욱 외롭고 힘들어하는 아이들에게 이전부터 해오던 복지 차원의 지원활동도 중요하지만, 본인들이 좋아하는 가수들의 공연을 제공하는 콘텐츠 기부 역시 매우 의미가 있는 일이고, 이런 행사를 통해 아이들의 꿈과 희망을 줄 수 있는 기회라고 생각한다”라고 이번 공연의 의의를 전하면서, “재향군인회, 서울시 아동복지회, 한국사회복지공제회 등과의 제휴 협력을 통해 소외계층 자녀들을 초청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또한 아인스월드도 "이번 기회를 통해 테마파크가 위치한 부천의 한류 컨텐츠 행사 유치는 물론, 소외계층을 위한 의미 있는 행사를 통해 보다 지역친화적이고 주민들에게 한걸음 더 가까이 다가갈 수 있는 기회가 되기를 희망한다"며 "이번 공연을 통해 보다 따뜻하고 정이 넘치는 놀이문화를 정착시켜가겠다"고 전했다.

이번 2018 부천 판타지아 슈퍼 콘서트는 그룹 빅뱅의 맴버 승리와 인기 그룹인 비투비, 더보이즈, 몬스타엑스, 펜타곤, 에이데일리 등 정상급 아이돌들이 대거 참여해 쌀쌀한 초겨울 부천종합운동장을 보다 뜨겁고 열정적인 자리로 만들어갈 예정이다.

이번 행사를 개최하는 우고스는 팬들에 대한 보답 차원으로 행사 티켓 구매자들을 대상으로 1만원 상당의 우고스 쇼핑몰 상품권과 3만원 상당의 우고스 월정액 무료이용권 등 각종 서비스 이벤트를 제공한다.

온라인 중앙일보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