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양 포커스] 삼성중공업 앞 직주근접 브랜드 아파트

중앙일보

입력

지면보기

02면

거제 장평 꿈에그린

한화건설은 이달 경남 거제시 장평동에서 거제 장평 꿈에그린(투시도)을 분양한다. 지하 3층~지상 25층 9개 동, 817가구의 대단지다. 이 가운데 전용면적 84~99㎡ 262가구를 일반분양한다.

걸어서 출퇴근이 가능한 거리에 삼성중공업이 있는 직주근접 아파트다.

조선업이 지역경제의 근간인 거제시 특성 상 삼성중공업에서 가깝다는 것은 거제지역 주민에게 큰 이점 중 하나로 꼽힌다. 교통여건도 좋다. 단지와 인접한 거가대교를 이용하면 부산권 이동이 쉽다. 14번 국도를 통해 통영도 빠르게 오갈 수 있다. 계룡로·거제중앙로·고현천로 등을 이용한 거제 남부권 접근성도 뛰어나다.

고현버스터미널이 가깝고 인근에 20개 이상의 노선이 경유하는 버스정류장이 있다. 장평초와 양지초가 단지와 인접해 있으며 장평중·신현중을 걸어서 통학할 수 있어 교육여건도 좋다. 디큐브백화점·홈플러스·장평종합시장·고현동 중심상권 이용이 편리하고 장평주민센터·법원·세무서·시청 등도 가깝다. 뛰어난 단지·공간 설계도 눈길을 끈다. 남향 위주 단지 배치에 판상형 구조로 채광이 좋다. 전 가구에 파우더룸을 제공한다. 분양홍보관은 거제시 장평동 16-5(홈플러스 맞은 편)에 있다.

홍보관에선 매일 오후 3시 사업설명회를 진행한다. 견본주택은 10월 중순께 상동동 201-1에 오픈 할 예정이다. 입주는 2021년 상반기 예정이다.

문의 1566-7550

김영태 기자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