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소비자Memo] 맥시엄코리아 外

중앙일보

입력

업데이트

지면보기

경제 13면

◆맥시엄코리아는 220년 역사의 프랑스산 명품 샴페인 '파이퍼 하이직'(사진)을 출시했다. 붉은색 패키지로 유명한 파이퍼 하이직은 부드러운 맛과 향으로 미주와 유럽의 젊은 층 모임에서 디저트 샴페인으로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다. 750㎖짜리가 7만원. 02-3468-4000.

◆현대백화점의 여성 캐주얼 '꼼뜨와 데 꼬또니에'가 6월 12일 프랑스 파리 가을.겨울 신상품 패션쇼에 활동하게 될 '한국을 대표하는 엄마와 딸 모델 선발대회'를 진행한다. 13, 14일 이틀간 압구정본점.무역센터점.천호점.신촌점.목동점.울산점을 방문한 엄마와 딸(18세 이상)이면 누구나 응모할 수 있다.

◆CJ홈쇼핑이 디어포웨딩이란 예식장을 열었다. 이달 말까지 무료 결혼식 이벤트를 진행하고 예약은 다음달 1일 예식부터 받는다. 불우한 사정으로 결혼하지 못한 사연을 CJ몰(www.CJmall.com)'무료 결혼식'코너에 올리면 세 쌍을 선정해 무료로 결혼식을 올려준다.

◆우리닷컴(www.woori.com)은 16일까지 1억원의 적립금 증정 이벤트를 펼친다. 4만원 이상 8만원 미만 구매 고객에게는 5000원, 8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1만원을 적립해 준다.

◆삼성테스코는 11일 충북 청주시 율량동 라마다호텔 지하 1층에 홈플러스 43호점인 '동청주점'을 연다. 영업매장 2200평, 임대매장 1000평 등 총 3200평 규모다.

◆프라임산업은 서울 구의동 테크노마트 벤처동 프라임센터 외벽에 '대~한민국!!'을 새긴 대형 네온사인을 설치해 8일부터 월드컵이 끝날 때까지 밝힌다. 또 21일엔 프라임센터 9층 하늘공원에서 16강 기원 붉은 티셔츠 1600장과 '대~한민국!!'이 새겨진 차량용 스티커를 제공한다.

◆국순당은 대학축제 때 주점을 열려는 학과나 동아리들을 위해 '캠퍼스 별別 페스티벌'을 연다. 참가희망 단체는 홈페이지(www.ksdb.co.kr)에서 지원 양식을 다운받아 참가 사연 및 주점 운영 계획서 등을 작성한 뒤 12일까지 신청하면 된다.

◆수석무역이 미국 'E&J 갤로'의 프리미엄급 와인 '에코 도마니''리버 크레스트''레드 바이시클''란초 자바코 댄싱 불''코퍼리지''배어풋''리빙스톤 셀러' 등 7개 브랜드를 출시했다. 가격은 5000원부터 3만5000원까지.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