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모님! 마음껏 웃으세요~

중앙일보

입력

탤런트 김성환이 어버이날을 맞아 5월8~9일 오후 6시30분 임피리얼팰리스(옛 아미가)호텔 컨벤션센터 7층 두베홀에서 '2006 김성환 어버이날 효 디너쇼'를 갖는다. 김성환은 이번 디너쇼에서 30년 연기인생을 통한 에피소드를 재밌게 풀어낼 뿐 아니라 트로트 메들리와 신명나는 품바 공연, 판소리 가락을 함께 선보인다.

임피리얼팰리스호텔의 관계자는 "노인들과 중장년층 모두가 즐겁게 시간을 보낼 수 있는 공연을 준비하던 중 탤런트 김성환씨의 어버이날 기념 공연 소식에 머리가 밝아지는 듯했다. 가수라고 해도 손색없는 국악.트로트 실력, 재치있는 말솜씨까지 갖춘 만능재주꾼인 김씨는 가족이 하나되는 자리를 만들어 줄 것이라고 생각한다."고 말한다.

공연 중에는 행운권 추첨을 통해 호텔 숙박권.식사권.골프백.양주.셔츠 등 푸짐한 상품을 증정해 어버이날을 더욱 풍성하게 장식할 예정이다. 저녁 식사로는 포머리 겨자소스를 가미한 등심 스테이크, 훈제연어와 홀스레디쉬 등의 에피타이져, 아스파라거스 크림 스프, 초코 무스 등이 포함된 양식 5가지 코스 요리가 제공된다.

디너쇼 공연과 함께 디럭스 객실에서 1박할 수 있는 패키지도 선보인다. 디너쇼 가격은 1인 16만원(세금 봉사료 포함), 객실 이용 패키지는 56만원(2인 티켓과 조식 포함, 세금 봉사료 포함)이다. 공연.패키지문의 02-3440-8578~9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