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분양 포커스] 청평역 인근 타운하우스, 강남 50여 분

중앙일보

입력

지면보기

03면

티티카카종합건설이 경기도 가평 ‘축령백림’(잣향기푸른숲)에서 프리미엄 단독형 타운하우스 단지인 메종드블랑(조감도, 47가구)을 직접 시행·시공·분양한다. 전체 부지면적이 2만4794㎡이며, 필지별로 430~760㎡ 단위로 분양한다. 주택은 철근 콘크리트 구조에 지상 2층에 방 3개, 거실 1개, 욕실 2개 구조로 시공된다. 전망 좋은 테라스와 잔디가 심어진 넓은 마당을 누릴 수 있다.

가평 메종드블랑

최근 진입로 6m, 단지 내 도로 8m, 필지별 보광토 공사, 전기·통신·인터넷 지중화 등이 완료됐다. 단지 안에 헬스클럽·골프스크린타석·CCTV·차량차단기가 설치된다. 단지 인근 10여 분 거리 안에 베네스트·크리스탈벨리·리앤리·썬힐 등 골프장들이 있다. 산장휴양림·축령산·연인산·유명산 등도 가깝다.

주변에 서울~양양, 구리~포천 등의 고속도로가 있어 수도권 전역 이동이 편하다. 7호선 상봉역에서 ITX 청춘열차로 42분 정도면 청평역에 닿는다.

청평역에서 단지 입구까지는 시내버스로 10분 정도 거리에 불과하다. 자동차를 이용하면 강남에서 50여 분이면 도착할 수 있다. 설계는 디베르카가, 시공은 티티카카종합건설이 각각 맡았다. 현장에 언제든지 둘러볼 수 있는 견본주택(사진) 2개 동이 있다.

문의 031-585-9771

박정식 기자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