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앙일보 농마드 ‘갓담근 포기김치’ 9일 홈쇼핑 런칭

중앙일보

입력

농수산 식품먹거리 전문 브랜드인 중앙일보 농마드가 ‘농마드 갓담근 포기김치’를 오는 9일 오후 7시에 TV홈쇼핑 ‘쇼핑엔티’를 통해 단독 런칭 방송한다.

9일 오후 7시대에 런칭하는 ‘농마드 갓담근 포기김치’는 김치의 기본인 소금과 고춧가루 등 원재료에 충실한 것이 특징이다. 안심하고 먹을 수 있는 100% 국내산 농수산물 재료만을 사용하였고, 해썹(HACCP) 인증을 받은 안전한 시설에서 만들었다. 또한 100% 국산 신안 천일염과 저온숙성 절임방식을 사용하여 시원하고 깊은 맛이 난다.

경북 청송 청정 고춧가루를 사용하였고 사과즙, 배즙, 매실엑기스는 유기농 인증제품 사용하였고, 멸치액젓은 질소함량(TN) 시험성적서 1.8 이상 제품만 사용하여 첨가물이 없는 원액만을 사용하였다. 육수는 건다시마, 양파, 대파, 무, 건보리새우, 톳, 건표고버섯, 연근, 감초, 고추씨 등 총 10가지 재료를 넣는데 저온에서 6시간 이상 다려 만들어 그 풍미가 우수하다. 특히 연근은 김치의 숙성을 완화하고, 감초는 잡내를 잡아주며, 고추씨는 깔깔하면서도 깊은 시원한 맛을 더한다.

제품기획을 담당한 중앙일보마케팅 김성환 팀장은 “여름철을 맞아 시원하고 아삭한 맛을 내세운 ‘농마드 갓담근 포기김치’를 기대해 달라”며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 공식추천을 받은 포기김치로 경제적인 가격에 양질의 국내산 100% 제품으로 고객들의 폭발적인 반응이 기대된다”고 전했다.

온라인 중앙일보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