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강남지스튜디오, 중앙일보 후원 2018 고객감동우수브랜드 수상

중앙일보

입력

강남지스튜디오가 중앙일보 후원 2018 고객감동우수브랜드를 수상했다.

현재 강남 본점과 명동점을 운영하고 있는 지스튜디오(대표 백운봉)는 10만 명이 넘는 고객들이 방문하며 대중의 사랑을 받고 있다. 또한 일본 NHK를 비롯한 공영방송국까지 많은 언론사에서 취재요청을 받고 있다.

강남역사진관 강남지스튜디오는 자연스러운 아름다움을 극대화하는 것을 추구해 '램브란트 조명법'을 사용해 사진에 명도와 입체감을 부여해 촬영하며, 원본에 충실한 수정작업으로 만족할 수 있는 이력서사진 결과물을 만들어낸다.

현재 승무원 취업을 준비하는 일본 고객이 꾸준히 방문하고 있는 강남지스튜디오는 취업패키지 상품을 운영한다. 풀메이크업과 헤어, 슈트대여에 프리미엄급 취업증명사진을 찍어주는 취업 패키지는 30~100컷 내외의 촬영을 통해 베스트 컷을 뽑아낸다. 배경 2개를 선택해 각 8장씩, 총 16장에 파일 두 개를 제공하며 사진크기는 34와 3.54.5중 선택할 수 있다. 1주일 내 재수정 횟수가 무제한이며 합격 시 사원증 사진을 20% 할인하는 혜택을 제공한다.

강남지스튜디오 측은 "최근 K-Beauty의 인기에 힘입어 한국에 관광 오는 외국인 고객들에게 높은 인기를 구가하고 있다'라며, "지금과 같은 국제적인 명성을 유지하기 위해 고품질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데 주력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온라인 중앙일보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