꽃피는 4월, 생활의 발견

중앙일보

입력

집안에 봄을 들이세요-.

홈데코 제품들이 봄빛 일색이다. 신세계백화점 강남점은 인테리어 소품과 침구 할인행사들 열고 있다. 7층 생활매장은 최근 오픈한 브랜드가 가득해 새 상품을 골라 사는 재미를 더한다. '조현 디자인'과 '사노플로레'도 눈길을 끈다. 조현 디자인은 뉴 클래식 스타일의 토털 인테리어숍. 국내외 유명 벽지 및 가구.조명 용품을 갖추고 있다. 웰빙매장인 사노플로레는 프랑스에서 직수입한 천연 유기농 아로마 제품을 판매하는 브랜드다. 스킨케어.바디용품.헤어용품.베이비용품 등 다양한 품목을 자랑한다. 유럽에서 천연 인증마크인 BIO마크를 받은 제품으로 순수 식물성 원료만 사용한다.

유럽에 와있는 듯한 착각을 불러일으키는 '피숀'도 봄맞이 고객을 기다리고 있다. 피숀은 이탈리아.프랑스.독일 등지에서 직수입한 80여개 브랜드를 모아놓은 컬렉션 매장. 홈.수예용품을 비롯, 도자기.글라스 등 테이블웨어와 쿠션.커튼 등 인테리어 소품이 가득하다. 이탈리아 브랜드 IVV와 접시 등 주방용품으로 유명한 까사가 가장 인기라고. 프랑스에서 들여온 고급 침구세트 등 신상품들도 주부들의 발길을 멈추게 한다.

'세사'는 머리카락보다 얇은 극세사 제품을 판매하는 매장이다. 항균작용으로 인기가 사그라들 기미를 보이지 않는다. 이밖에 영국산 천연화장품과 욕실용품을 갖춘 러쉬, 캐나다에서 들여온 바디, 주방용품 후르츠 앤 패션, 그리고 아로마테라피 전문 브랜드인 에센조이, 메모리폼 베개로 유명한 까르마, 이탈리아에서 가져온 천연 식물성 바디케어 제품 아카카파도 웰빙매장으로 호응을 얻고 있다.

이곳에서는 4~9일 중앙일보 독자만을 위한 단독 할인을 실시한다. 사노플로레의 프랑스산 아로마 몸매관리 세트를 70%, 피숀의 프랑스 브드아 침구세트 신상품을 및 조현 디자인 제품을 10% 할인 판매한다. 피숀에서는 까사 디너접시와 머그컵도 10% 할인판매한다. 세사의 아리엘 극세사 침구세트는 베개 2개를 포함해 25만원 균일가에 30개 한정 판매한다. 이밖에 월드컵을 겨냥한 A/V가전제품 가전매장에서는 월풀과 GE의 신상품을 10% 할인해 살 수 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