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얌샘김밥, 3월 ‘2018 프랜차이즈 서울’서 예비 창업자 만난다

중앙일보

입력

프리미엄 종합 분식 브랜드 얌샘김밥이 오는 3월 1일부터 3일까지 3일간 열리는 ‘2018 프랜차이즈 서울’ 창업박람회에 참가해 예비 창업자를 만나는 시간을 갖는다. 서울 강남구 코엑스(COEX)에서 열리는 이번 박람회에는 얌샘김밥 단독 부스를 운영하며, 1:1 맞춤 상담을 제공한다. 상담을 통해 가맹계약 체결 시 최대 1200만원의 가맹비 할인 혜택도 지원할 예정이다.

또한 얌샘김밥 부스를 찾는 모든 방문객에게 조리 시연회를 선보이며, 얌샘김밥만의 경쟁력 있는 원팩 시스템을 공개한다. 시연회가 끝난 후에는 얌샘김밥의 메뉴를 맛볼 수 있는 시식 기회도 주어진다.

얌샘김밥은 2001년 런칭 후 18년간 쌓아온 노하우로 2017 우수 프랜차이즈에 선정되며 그 가치를 인정받고 높은 인지도를 구축한 프리미엄 종합 분식 브랜드다. 다양한 메뉴로 재방문율이 73%에 달하는 등 단골을 확보하며 안정적인 매출을 유지하고 있다.

현재 얌샘김밥은 가맹점주와의 끈끈한 신뢰를 바탕으로 전국 150여 개의 가맹점을 운영 중이다. 더불어 2018년도 상반기 美 라스베이거스 지점 오픈을 앞두고 있으며, 이를 시작으로 해외 진출의 물꼬를 트고 해외 지점 확대를 계획하고 있다.

한편, 얌샘김밥의 창업 경쟁력을 확인할 수 있는 ‘2018 프랜차이즈 서울’은 올해로 42회를 맞은 대규모 창업박람회다. 한국프랜차이즈산업협회가 주최하고 ㈜코엑스, 리드엑시비션스코리아가 주관하며, 국내외 외식 및 프랜차이즈 관련 다양한 업종이 참가한다. 창업 상담, 창업 지원 솔루션, 창업자금 마련 및 지원제도, 마케팅 프레젠테이션, 법률 및 창업 전문가들의 1:1 무료컨설팅 등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구성되어 있다.

얌샘김밥 공식 홈페이지와 전화 문의를 통해 박람회 사전 신청을 받고 있으며, 얌샘김밥에서는 사전 신청자를 대상으로 초대권을 증정할 예정이다.

온라인 중앙일보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