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가슴보형물 모티바 '어고노믹스' 가격 낮춰 새로 출시

중앙일보

입력

모티바는 ‘모티바 어고노믹스 Without UDI Microtransponder(RFID)’를 최근 새롭게 국내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기존 어고노믹스 With UDI Microtransponder(RFID)와 동일한 제품이지만 품질보증 연장(Extended Warranty)을 배제해 가격대를 합리적인 가격대로 낮춘 것이 장점이다.

모티바 어고노믹스는 점도가 낮고 탄성력이 우수한 겔을 사용해 자연스러운 가슴라인과 모양뿐만 아니라 촉감이 부드러운 특징을 가진다.

또한 겔의 유동성이 좋아 인체의 자세 및 중력방향에 따라 자연스럽게 반응하는 것이 특징이며 기존 라운드 및 물방울 타입의 보형물이 가지는 장점들을 그대로 흡수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고 업체 측은 전했다.

이번 모티바 어고노믹스 Without UDI Microtransponder(RFID)는 기존 모티바 어고노믹스와 동일한 제품특징을 가지며, Extended Warranty 적용을 고려하지 않는 환자들을 위한 가슴보형물이다.

모티바 관계자는 “작년 출시된 가슴보형물 모티바 어고노믹스의 높은 가격대에 경제적인 부담감을 느끼는 20-30대 여성 소비자들에게 보다 합리적인 가격대의 신제품을 제공하기 위해  출시하게 됐다”고 전했다. 이어 “합리적인 가격대의 모티바 어고노믹스 Without UDI Microtransponder(RFID)는 국내 병원의 예약 주문이 예측 수준을 상회함에 따라 공급지연이 발생되지 않도록 제품 생산에 신경 쓰고 있다”고 덧붙였다.

온라인 중앙일보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