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올해의 우수브랜드 대상] 에듀테크를 선도하는 맞춤형 통합교육 서비스

중앙일보

입력

업데이트

지면보기

01면

온·오프라인 통합교육 전문기관 고려아카데미컨설팅이 2017 올해의 우수브랜드 대상 서비스업(원격평생교육업 및 독서통신교육)/기업교육 부문 1위에 선정됐다.

고려아카데미컨설팅은 기업 대상 온·오프라인 통합교육과정과 운영서비스를 제공한다

고려아카데미컨설팅은 기업 대상 온·오프라인 통합교육과정과 운영서비스를 제공한다

고려아카데미컨설팅은 기업의 효과적 역량 강화와 효율적 교육 운영, 개인의 행복한 성장을 위한 고품질 교육과정과 최상의 교육서비스를 제공해 왔으며, 고용노동부의 온라인(독서통신) 훈련 분야 15년 연속 최고 등급 인증, 2015년 오프라인 훈련 분야 우수기관 3년 인증을 획득하는 등 그 탁월한 역량을 널리 인정받고 있다.

고려아카데미컨설팅

기업교육은 크게 온라인과 오프라인 교육으로 나누어 체계적으로 진행된다. 온라인 교육은 PC나 모바일, 그리고 도서 등을 통해 진행되는 교육이 대표적으로, 특히 고려아카데미컨설팅의 온라인 교육은 PC는 물론 모바일에서도 자유롭게 학습할 수 있을 뿐 아니라 최적의 UI를 통해 극대화된 편의성을 제공하며, 고용보험금 환급과정 운용을 통해 비용 부담도 크게 낮추었다.

고려아카데미컨설팅 오프라인 교육은 강의실에 모여 진행되는 교육으로, 체계적 학사 관리는 물론 다양한 기기와 액티비티를 통해 원활한 학습을 지원하여 학습자 만족도와 교육 효과성이 높은 것이 특징이다.

최근에는 각 교육의 장점을 결합한 ‘플립러닝’이나 AI와 빅데이터 등 최신 에듀테크를 활용한 ‘어댑티브러닝’과 같은 ‘스마트러닝’ 플랫폼과 교육과정을 개발하여 운영 중으로 많은 기업으로부터 큰 관심과 인기를 얻고 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