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2017 소비자의 선택] 니즈 반영한 여행상품 개발 … 세심한 피드백으로 만족도 높여

중앙일보

입력

지면보기

03면

롯데홀리데이 

롯데홀리데이는 고품격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개발된 프리미엄 해외여행 브랜드다.

롯데홀리데이는 고품격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개발된 프리미엄 해외여행 브랜드다.

롯데그룹 여행기업 롯데제이티비의 롯데홀리데이가 ‘2017 소비자의 선택’ 여행사 부문 3년 연속 대상을 차지했다.

롯데홀리데이는 롯데제이티비의 프리미엄 해외여행 브랜드다. 합리적인 가격에 만족스러운 여행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개발했다. 여행 상품의 지속적인 관리는 물론 여행 기간 불편했던 사항까지 세심하게 피드백하는 등 상품에 완성도를 더하고 있다.

롯데홀리데이는 특히 40~60대 중·장년층에게 특히 인기가 높다. 유럽, 동남아, 일본, 중국, 괌·사이판, 미주, 대양주 등 세계 패키지여행을 알차고 실속 있는 일정과 친절한 현지 서비스를 제공한다. 그 중에서도 일본 전국종단 철도여행은 롯데홀리데이만의 단독 상품이다. 일본의 최북단 역인 왓카나이에서최남단 역인 니시오오야마까지의 종단 일주가 기본 코스로 구성돼 있다.

롯데홀리데이는 패키지여행의 주요 불만 사항으로 꼽히는 옵션이나 쇼핑 강요가 없다. 그뿐만 아니라 일본 전국을 180번 이상 다녀온 전문 가이드가 동행해 모든 고객에게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한다. 10명에서 최대 15명을 넘지 않는 소수 인원만을 모집하며 최고급 환경을 자랑하는 신칸센과 특급 열차를 타고 이동한다. 숙소도 고객 편의를 최대한 고려해 역에서 가깝고 깨끗한 호텔을 사용하고 있다.

올해 오픈한 롯데홀리데이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은 여행을 직접 설계하는 20~30대의 젊은 층에게도 큰 호응을 받고 있다.

송덕순 객원기자 song.deoksoon@joongang.co.kr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