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건국대 언론홍보대학원, 2018년도 전기 원생 모집

중앙일보

입력

건국대학교 언론홍보대학원이 2018학년도 전기 석사과정 신(편)입생을 모집한다.

건국대학교 언론홍보대학원이 2018학년도 전기 석사과정 신(편)입생을 모집한다.

건국대 언론홍보대학원(원장 김동규)이 2018학년도 전기 석사과정 신(편)입생을 모집한다.

건국대 언론홍보대학원은 ‘디지털 혁신’과 ‘융합‘을 특징으로 하는 미디어분야의 변화에 맞춰 새로운 커리큘럼과 강의를 제공하고 있다.

이번 모집은 3개 학과 6개 전공으로 나눠 실시된다. 디지털저널리즘학과(융합저널리즘전공, 디지털출판·잡지전공), 방송통신융합학과(방송영상통신전공, 방송진행·스피치전공), 광고홍보학과(광고·홍보전공, 공연예술경영전공) 등이다.

원서접수는 10월 30일(월)부터 11월 20일(월)까지 온라인으로 한다. 전형은 서류심사와 면접고사로 이루어지며 학부 전공에 상관없이 모든 분야에 지원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언론홍보대학원 행정실(02-450-3277, mass@konkuk.ac.kr)로 문의하면 된다.

건국대 언론홍보대학원은 국내 최초로 디지털 저널리즘학과를 개설하고 AI, VR, 빅데이터 등을 활용한 새로운 저널리즘 교육을 특화했다. 구글 데이터저널리즘 MOOC의 한국 파트너로도 활동 중이다. 그 밖의 공연예술경영전공이나 방송진행·스피치전공, 디지털출판·잡지전공 등은 새로운 산업인력수요와 학문간 융합이 큰 특징을 갖고 있다.

이가영 기자 lee.gayoung1@joongang.co.kr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