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한도전, 복면가왕 콘셉트 방송 예고 사진 공개 “지금이라도 말해 몰카였다고”

중앙일보

입력

[사진 인스타그램]

[사진 인스타그램]

병영 생활 체험 방송을 진행하고 있는 MBC 예능프로그램 ‘무한도전’이 예고 사진을 공개했다.

 12일 무한도전 인스타그램에는 “모두의 가슴을 촉촉이 적시는 훈련병의 독백! (feat. 복면가왕) 지금이라도 말해 몰카였다고 무대효과라고 말해 제발”라는 글과 함께 해당 사진이 올라왔다. 사진에는 유재석으로 추정되는 사람이 화생방용 방독면을 쓰고 있는 장면이 담겼다.

 또 다른 사진에는 “화생방 맞이 워터파크 개장! 눈물, 콧물은 물론 물이란 물은 다 쏟아집니다~! 1인 1워터파크 입장료무료 머리부터 발끝까지 짜릿하게”라는 글과 함께 올라왔다. 유재석이 화생방 훈련 직후 얼굴을 물로 씻어내는 장면으로 추정된다.

[사진 인스타그램]

[사진 인스타그램]

지난 8일 방송에서 “충성 아이캔두(I Can Do)”라는 구령 대신 “충성 예스아이캔(Yes I Can)”이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던 개그맨 박명수 모습도 공개됐다. 해당 사진에는 “나도 잘하고 싶어... 칭찬 받고 싶어...입소신고식도... 점호도... 사격훈련도... 전부 다...명수형 지금보다 어떻게 더 잘해요 예스 아이캔”라는 글이 담겼다.

 무한도전의 병영 체험 방송 두 번째 이야기는 오는 15일 오후 6시 20분에 방영된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