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의 우수브랜드 대상] 한국인에 맞는 건강·다이어트 프리미엄 제품 공급

중앙일보

입력

지면보기

02면

내츄럴플러스는 한국인에 맞는 제품을 수입·공급하고 있는 글로벌 기업이다.

내츄럴플러스는 한국인에 맞는 제품을 수입·공급하고 있는 글로벌 기업이다.

헬스하우스의 내츄럴플러스가 2016 올해의 우수브랜드 대상 건강&다이어트 부문 1위에 선정됐다.

헬스하우스 내츄럴플러스

 내츄럴플러스는 헬스하우스의 헬스케어 브랜드로 미국·독일·캐나다·이탈리아 등지의 협력사와 국내 유수기업과 함께 한국인에 맞는 제품을 수입 및 OEM생산해 소비자에게 공급하고 있는 글로벌 기업이다.

 다양한 연구와 개발을 통해 첨단시설에서 제조한 기능성 식품으로 건강관리·체중관리·몸매관리를 위한 전문브랜드로 입지를 넓히고 고객 맞춤형 프리미엄 제품을 연구·개발해 공급하고 있다.

 내츄럴플러스의 건강기능식품은 혈행개선 건강에 도움이 되는 ‘오메가3’, 눈 건강 ‘루테인’, 장 건강 ‘프로바이오틱스’처럼 고객 맞춤형으로 직접 구성한 제품을 판매해 고객이 보다 간편하게 상품을 구입할 수 있도록 서비스하고 있다.

 김우형 헬스하우스 대표는 “언제나 사람의 건강을 먼저 생각하는 기업이 되자는 슬로건 아래 기업을 운영하고 있으며, 내츄럴플러스를 통해 그 이념을 이루고자 솔루션을 마련하고 있다”고 밝혔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