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눔’과 함께하는 사이버한국외대, 2017학년도 1학기 ‘입학 설명회’ 개최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사이버한국외국어대학교(총장 김인철)가 오는 17일(토) 오후 1시 30분부터 사이버외대 소강당에서 입학 관심자 및 예비 지원자를 대상으로 2017학년도 1학기 ‘입학 설명회’를 개최한다.

이번 입학 설명회는 입학에 관심 있는 예비 지원자들이 직접 학교에 방문하여 캠퍼스를 살펴보고 교수들을 만나며 입학 및 학사관리 등에 대해 궁금한 점을 묻고 해소하기 위해 마련된 자리다. 설명회에서는 ▲대학소개 ▲입학 관련 안내 ▲자기소개서 작성 요령 ▲캠퍼스 투어 ▲관심 학부 교수님과의 개별 상담 등을 진행하며, 참석자들에게 다과와 소정의 기념품도 증정할 예정이다.

사이버한국외대는 오는 12월 17일(토)을 비롯하여 12월 21일(수), 1월 7일(토)까지 입학 설명회를 계속 이어갈 예정이다. 정기 설명회 참가가 어려운 경우에는 상시 입학 설명회 신청도 가능하다.

아울러, 사이버한국외대는 17일(토) 오후에 개최하는 입학 설명회에 앞서 오전 11시부터 입학 관심자와 재학생들이 함께하는 ‘아프리카 신생아를 살리는 모자 뜨기’ 행사를 진행한다. 모자 뜨기 행사는 일교차가 커 저체온증으로 사망하는 아프리카 지역 영유아들의 생명을 보호하기 위해 모자를 직접 만들어 보내는 캠페인으로, 따뜻한 나눔을 실현하는 사이버한국외대 나눔 프로젝트의 일환이다. 모자 뜨기에 필요한 모든 재료가 있는 KIT를 무료로 제공하며, 완성된 모자는 타지키스탄과 우간다 영유아들에게 전달할 예정이다.

입학 설명회 혹은 모자 뜨기 참가 희망자는 사이버한국외대 홈페이지(http://bit.ly/2hjFgDz)에서 신청할 수 있다.

사이버한국외국어대학교 김수진 입학학생처장은 “온라인 대학교육, 재교육, 평생교육 실현을 원하는 사람 누구에게나 우리의 문은 활짝 열려있다.”며 “입학 설명회에서 궁금증도 해소하고 모자 뜨기를 통해 나눔을 실천하는 뜻 깊은 시간을 보내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사이버한국외대는 오는 1월 12일(목)까지 2017학년도 1학기 신·편입생 모집한다. 모집학부는 ▲영어학부 ▲중국어학부 ▲일본어학부 ▲한국어학부 ▲스페인어학부 ▲베트남·인도네시아학부 등 외국어계열 학부와 ▲금융회계학부 ▲지방 행정·의회 학부 등 사회계열 학부를 포함한 총 8개 학부이며, 사이버한국외국어대학교를 졸업하면 고등교육법상 정규 4년제 학사학위뿐만 아니라 오프라인 4년제 대학과 동등하게 대학원 진학이 가능한 자격도 갖게 된다.

신·편입생 모집에 대한 자세한 요강 및 절차는 홈페이지(www.cufs.ac.kr/adms) 혹은 전화(02-2173-2580)로 확인가능하다.

온라인 중앙일보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