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볼만한 프로

중앙일보

입력

지면보기

종합 12면

<시사·교양>
이탈리아 가곡을 소개
□…KBS 제1TV『KBS음악당』 (21일 밤10시35분)=「이탈리아 가곡의 밤」. 엄정행, 안형일, 박인수, 신영조, 정광, 박종윤, 최승태, 김진원, 김태현, 박세원등 국내 정상급테너가수 10명이 출연, 이탈리아 가곡을 들려준다.
『태양의 나라』『돌아오라 소렌토로』『무정한 마음』『물망초』『비밀』『금지된 노래』등이 소개된다.
버릇이 인격에 주는 영향
□…KBS 제2TV『세상만사』 (21일 저녁 7시35분)=「버릇」. 버릇의 속성은 무엇이며, 버릇이 인격 형성에 어떤 영향을 미치는지 알아본다. 특히 어린이들에게 어떻게 좋은 버릇을 갖도록 지도할 것인가에 대해 이야기를 나눈다.

<쇼·오락>
백상예술상 시상식 방영
□…MBC-TV『제22회 한국 백상예술대상 시상식 및 축하공연』(21일 저녁6시45분)=지난 한햇동안 연극·영화·TV계가 이룩한 성과를 평가하고 각부문에서 두드러진 업적을 보인 단체·인물을 선정, 시상하는 제22회 한국 백상예술대상(한국일보사 제정)의 시상식과 축하공연을 생방송한다.

<어린이>
새 학년·새로 만난 친구
□…KBS 제1TV『재미있는 금요일』(21일 저녁 5시55분)=「새 친구」. 서울 용마국민학교 어린이들과 선생님이 함께 모여 학년씩 올라가 새로 사귀게 된 친구에 대해 이야기한다.

<외화>
부유한 가정의 몰락그려
□…MBC-TV 『특선미니시리즈, 행복의 미로』(21일 밤10시 5분)=「제1부, 그늘진 행복」. 부유했던 한가정의 몰락과정을 딸의 눈을 통해 그리고 있다. 40년대 미국 할리우드에서 대단한 인기를 누리던 여배우「마거리트」와 제작자 「리랜드·헤이워드」부부. 이들은 연기생활과 가정생활의 양립이 어렵다는 것을 느껴 호젓한 시골집에서 당분간 온 식구가 단란하게 살기로 하나, 연기에 대한 미련을 못 버린 「마거리트」는 6개월 간의 영국 공연길에 오른다.

<드라머>
사업에만 몰두하는 남편
□…KBS 제2TV『드라머게임』(21일 밤10시10분)=「환절기」. 부유한 가정 형편에 가정부까지 두고 편안한 생활을 하는 혜련이지만 사업에만 관심을 쏟는 남편에게 불많이 많다.
혜련은 남편이 자기의 생일도 기억해주지 않자 잔뜩 화가 난다. 뒤늦게 외식을 하기로 약속하고 다방에서 기다리는데, 남편은 나타나지 않고 우연히 옛 애인 종현을 만난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