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군 복무 중 이승기, 신곡 '그런 사람' 발표…'내 여자라니까' 작사작곡한 싸이의 선물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업데이트

기사 이미지

이승기 `그런 사람` 티저영상 (유튜브 영상 화면 캡쳐)

현역으로 군 복무 중인 배우 겸 가수 이승기(29)가 오는 3일 싱글 '그런 사람'을 발표한다.

'그런 사람'은 월드스타 싸이가 입대를 앞둔 이승기에게 선물한 노래이다. 싸이는 이승기의 데뷔곡 ‘내 여자라니까’를 작사 작곡하며 이승기와 인연을 맺은 바 있다.

싸이는 지난해 자신의 콘서트에 게스트로 참여한 이승기에게 고마움을 전하고자 입대 전 마지막 곡으로 직접 가사를 쓴 '그런 사람'을 선물했다.

이승기는 입대 전 광고 촬영과 영화 작업 등으로 바쁜 일정을 소화하면서도 입대 전날까지 싸이와 곡 작업에 몰두해 녹음을 마쳤다.

‘그런 사람’은 이승기의 잔잔한 보컬에 기타, 베이스, 드럼, 현악기 사운드가 어우러진 부드러운 감성의 어쿠스틱 곡이다.

싸이는 비욘세, 저스틴 비버, 샘 스미스 등의 곡을 작업한 미국 유명 엔지니어에게 마스터링 작업을 의뢰해 곡의 완성도를 높였다.

음원 발매와 동시에 선보일 뮤직비디오에는 이승기가 삭발을 하며 입대 준비를 하는 모습과 이승기의 지난 활동 장면을 추억할 수 있는 영상이 함께 담길 예정이다.

앞서 이승기는 지난달 1일 입소 직전 발표한 '나 군대 간다'로 음원차트 1위를 차지한 바 있다.

온라인중앙일보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