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경희대 약대생, 이화여대 약대생 등 참석. 직접 묻고 듣는 약대 토크쇼 개최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기사 이미지

프라임PEET가 주최하는 약대 토크쇼가 뜨거운 성원과 요청에 힘입어 3월 26일 토요일 14시 역삼동 포스코 P&S 타워에서 추가 개최된다. 프라임PEET 약대 입시 토크쇼는 2015년 11월 첫 개최 이후 대치동과 목동, 신촌에서 4회에 걸쳐 1000여명의 이상의 학부모와 수험생이 참석하면서 대학 새내기의 약대 합격을 위한 대표적인 정보 시리즈로 자리 잡았다. 특히 대학 입학을 앞둔 지난 2월 20일에 연세대 공학원에서 개최된 약대 입시 토크쇼는 대강당 수용 인원이 조기 마감되어 세미나실에서 추가 동시 개최되는 성황을 이루어 약대 입시에 대하여 더욱 더 높아진 관심을 실감할 수 있었다.

3월에 개최되는 설명회에서는 1회부터 6회까지 합격자의 데이터를 바탕으로 3학년 진급과 동시에 약대 진학에 성공하기 위한 로드맵이 구체적으로 제시된다. 또한 경희대 약대, 이화여대 약대 등에 재학하고 있는 프라임PEET의 멘토들이 참석하여 직접 수험생활의 노하우를 들려주고 궁금한 점에 답변을 해주는 시간이 마련될 예정이다. 강연 종료 후에는 1:1 멘토링도 진행된다. 더불어 이번 토크쇼에 참석하는 새내기와 학부모에게는 PEET 선행강좌, 프리미엄 컨설팅 등 약대 입문자에게 가장 필요한 프로그램이 무료로 제공된다.

약대 입시 전문 교육기관 프라임PEET 유준철 대표는 “학부모의 관심이 단순히 대학 진학을 넘어 졸업 이후의 취업으로 쏠리면서 약대 진학에 관심을 갖는 시기가 더욱 빨라지고 있다. 본사에서 2월 20일에 개최한 약대 입시 토크쇼에 500여명의 학생과 학부모가 참석한 것이 이에 대한 방증”이라며 “안정적인 고소득을 보장하는 약사의 직업적 매력과 더 좋은 대학에 진학하고자 하는 학부모들의 관심으로 인해 빨라지는 약대 입시에 대한 관심의 기조는 계속될 전망”이라고 말했다.

* 대상 : 약대 입시에 관심을 가지고 있는 16학번 새내기와 학부모
* 일정 : 3월 26일 14시
* 장소 : 역삼동 포스코 P&S타워 3층 이벤트홀
* 예약 접수 : www.pmd.co.kr / (02) 521-8026

<이 기사는 본지 편집 방향과 다를 수 있으며,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