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들이 선택한 양심딜러 중고차매매사이트 '부킹카'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기사 이미지

몇 년 전만 하더라도 신차를 구매하여 장기간 운행하는 경우가 대다수였지만 지금은 고가에 신차를 구입하기 보다는 작은 예산으로 중고차를 구입하는 이들이 늘고 있다. 중고차 구매는 신차 승용차 구매가격에 중고차 SUV, 대형차까지도 구매가 가능하여 선택의 폭이 더 넓어진다는 장점이 있다.

하지만 중고차 구매도 생각처럼 쉽지는 않은 게 사실이다. 신차는 가격이 책정되있는 반면 중고차는 업체마다 시세가 가지각색 다르기 때문이다. 중고차에 대한 지식은 일반인의 경우 많이 알고 있기 힘든게 사실이다. 그 점을 이용하여 허위매물, 침수차량 등을 판매하는 악덕업주들도 증가하고 있다.

특히 허위매물 구별법 중 시세보다 저렴한 중고차 차량은 사고차량이나 침수차량 같은 하자가 있을 가능성이 크며 허위매물을 취급하는 업체는 차량 성능기록부 서류 조작뿐만 아니라 연식을 조작할 수 있다는 것을 인지하고 있어야 하며 구입에 앞서 A/S센터에서 차량의 상태와 이력을 확인해보는 것도 적절한 차량 구매 방법이라고 양심딜러 중고차 전문업체 ‘부킹카’ 가대현팀장은 전했다.

허위매물없는 중고차 부킹카에서는 안산중고차, 시흥중고차, 안양중고차, 수원중고차, 인천중고차, 부천중고차, 의정부중고차, 구미중고차, 서울중고차, 부산중고차, 울산중고차, 천안중고차, 대전중고차, 목포중고차, 전주중고차, 청주중고차, 용인중고차, 순천중고차, 김해중고차, 포항중고차, 대구중고차 등 다양한 지역에서도 부킹카를 찾고 있다고 한다. 차량으로는 제네시스, 제네시스쿠페, 스파크, 모닝, 크루즈, 에쿠스, K3, K5, K7, 스포티지, 투싼, 아반때MD, YF소나타, 아우디, BMW, 벤츠, 레인지로버, 폭스바겐 수입중고차까지 100% 실매물로 판매하고 있다.

또한 부킹카는 오직 실 매물만을 취급하기 때문에 의뢰형식으로 진행된다. 고객이 원하는 금액과 주행거리, 사고유무, 연식 등을 의뢰하면 전국 딜러 전산망을 통해서 딜러거래가로 원가진행을 한다. 실 매물에 정확한 정보, 저렴한 가격까지 한번에 가능하다. 특히 철저한 검사를 거쳐 실 주행거리나 사고유무, 전손여부 등 검증된 차량만을 제공해 소비자에게 신뢰를 주고 있다.

중고차 매매의 자세한 문의는 부킹카에 문의하면 된다. 문의는 010-9915-0224 또는 홈페이지 (http://cafe.naver.com/bookingcar) 에서 가능하다.

<이 기사는 본지 편집 방향과 다를 수 있으며,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