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11번가 ‘마이크로소프트 전문관’ 개설로 풍성한 이벤트 진행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기사 이미지

최근 온라인 오픈 마켓11번가가 마이크로소프트 전문관 오픈 기념으로 다양하고 풍성한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이번 ‘MS 브랜드관’ 전격 오픈으로 윈도우 오피스 정품 소프트웨어를 비롯한 최신 윈도우 PC, 서피스, Xbox, 태블릿 등 각종 마이크로소프트제품을 한자리에서 쇼핑할 수 있게 됐다.

Surface 3는 학생 프로모션 패키지 구입 시 최대 20%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하고 있다. 아울러 사은품까지 제공하고 있어 소비자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특히 서피스 구매 추천 릴레이 이벤트에 참가하면 추천인, 신규 구매자에게 2만 원 상당의 문화상품권을 증정하고 있다.

또한, Surface Pro 4는 블러그 콘테스트를 통해 200만 원 상당의 여행상품권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이번 이벤트는 윈도우 오피스 다운로드 제품 구매 시 최대 3만 포인트를 적립해주며 추첨을 통해 무선 마우스를 증정할 예정이다.

11번가 MS 전문관 담당자에 따르면 “고객들이 11번가 마이크로소프트 전문관을 통해 마이크로소프트 제품을 한자리에서 볼 수 있게 됐다”면서 “오픈 기념행사로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마련했다”고 전했다.

한편, 이와 관련된 이벤트 정보는 11번가 MS 전문관 사이트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http://www.11st.co.kr/disp/DTAction.tmall?ID=MICROSOFT&ctgrNo=67681)

온라인 중앙일보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