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교통 요충지 천안에 첫 지식산업센터

중앙일보

입력

지면보기

06면

기사 이미지

충남 천안에 처음으로 지식산업센터가 나온다. 천안시 서북구 백석동에 분양되는 천안미래 에이스하이테크시티(조감도)다. 연면적 7만2146㎡의 지하 1층~지상 10층 규모로 지어진다. 시행은 한국자산신탁, 시공은 에이스건설이 맡았다.

천안미래 에이스하이테크시티

입주수요가 풍부하다. 다양한 기업이 입주해 있는 천안 제2·3일반산업단지, 천안외국인전용산업단지, 천안유통단지, 천안백석농공단지 등이 가깝다.

교통여건이 괜찮다. KTX 천안아산역과 지하철 1호선 천안역이 가깝다. 인근 천안·북천안IC, 1번 국도 등을 이용하기 좋다. 약 40㎞ 거리에 청주공항과 아산항이 있어 국·내외 물류수송이 편리하다.

다양한 입주기업을 배려한 설계가 돋보인다. 층고는 최대 7m이고 바닥은 2.5t/㎡까지 견딘다. 5, 3t 화물용 엘리베이터가 들어선 데다 화물 하역 전용구역, 데크 시스템 등이 설치된다. 공장 34%에 드라이브인시스템이 적용돼 작업 동선이 짧아진다. 여기에 6m 차량 통로가 마련된다. 업무환경이 쾌적하다. 옥상조경·태양광시스템·운동시설·친환경 녹지쉼터 등을 갖춘다. 지하엔 분수광장과 선큰 주변으로 가로대면형 유럽풍 테라스 상가가 조성된다.

 분양가는 주변 시세보다 저렴하게 책정될 예정이라고 업체 측은 설명한다. 중도금 무이자 대출 등 금융혜택이 주어진다. 분양 홍보관은 충남 천안시 서북구 백석동 262-10번지에 마련된다.

분양 문의 041-567-8600

TIP
● 천안시 서북구 백석동
● 지하 1층~지상 10층 규모
● 중도금 무이자 등 금융혜택

한진 기자 jinnylamp@joongang.co.kr

ADVERTISEMENT
ADVERTISEMENT